오늘 기관 거의 1백만주 신나게 패댕이! 내일하한가
추천 0 | 조회 290 | 번호 9630105 | 2016.10.17 19:10 이세돌과 알파고 (changgwon8***)
<p>쌍용머티리얼의 적정주가 1800원이니 내일 무조건 갈아타세요.</p><p>&nbsp;</p><p>오늘 상친 쌍용머티리얼"일봉차트처럼 내일 ktcs가 간다:쌍용머티리얼은 하루로 끝나지만 ktcs는 3일연속 상한가! <br>그만큼 주가가 너무나 저평가되었기에 3일연속 상한가를 가는 것이다. <br></p><p>나도 반신반의했는데 님의 분석 맞다&gt;공매도없고 대차상환연속 나오니 내일부터 3연속상한가행진 맞다 <br>ktcs는 공매도없고 대차상환나오는데 네이버,카카오는 공매도 나오고 대차신규가 쏟아지니 향후 ktcs가 시총 <br>3조원으로 가는 것이 맞다.만약 시총3조원이 못간다면 네이버,카카오의 시총이 너무 높다는 것이다. <br>ktcs는 올해 말까지 시총4천억원대는 갑니다.즉 현시총1116억원에서3.7배를 상승하는 것이니 주가도 2615원에서 <br>3.7배상승한 8800원이상 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내년5월까지 시총7천억원을 갈것입니다.그럼 주가는 대략 18천원 <br>까지 갈 것이고 내년 연말에 24천원을 갈것입니다.그러니 모아가세요..외국인들은 연일 순매수하고 기관들도 매수 <br>하는 것을 보면 모르는가? 개미들이여 매수하라고는 하지않는다 제발 지금 보유한 것 팔지마세요 <br><br>필독:종가보니 오늘 외인,기관 순매수,프로그램매수&gt;개미만 매도! 내일 오늘고점 2640원시땅! 10시전에 상한가! <br>조회 46공감 6비공감 0투자의견 5 강력매수신고 <br>lckw**** 222.110.***.51 |작성자글 더보기 2016.10.17 15:59 <br>종가보니 오늘 외인,기관 순매수,프로그램매수&gt;개미만 매도! 내일 오늘고점 2640원시땅! 10시전에 상한가! <br>내일 상한가 가요. 3연속 상한가 가요&gt;차트를 보세요..횡보기간만큼 80%기울기로 상승하니 당연히 3연속상한가! <br>장후 시간외로 10%상승한 2870원에도 매수해두어라&gt;내일부터 3연속상한가 간다 <br>(기타 내용은 생략,아랫의 글 참조하세요) <br><br>1..ktcs는 이제 네이버 다음카카오"처럼 인터넷기업으로 변신중이예요.향후 네이버,다음카카오"와 비슷한 <br>기업이 될것임,네이버의 주가는 844천원,다음카카오의 주가는 79천300원하니 ktcs가 8만원가는 것은 가능함 <br>2.네이버 시총27조원(자본금165억원),다음카카오 시총6조원(향후cb전환포함 자본금450억원) <br>ktcs 시총1099억원(자본금238억원)-&gt;적정시총3조8천억원"이니 주가는37배상승하니 8만원:강력매수가 맞다 <br><br>스팸차단앱 '후후', 잠금화면 해제하면 포인트가 '와르르' <br>KTcs의 자회사인 후후앤컴퍼니는 스팸차단앱 '후후'에서 제공되는 잠금화면 해제 시 포인트를 자동으로 적립해주는 '후후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br>잠금화면에는 뉴스나 이벤트, 모바일 광고 등이 제공된다. 이용자들은 후후포인트 충전소 내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추가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br>이 포인트는 제휴 가맹점에서 커피, 영화 예매권, 편의점 상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br>'후후포인트'는 기존 안드로이드 후후 이용자의 경우 최신버전(v.2.4)의 앱으로 업데이트해 사용할 수 있다. <br>기존 고객은 후후 앱 내 후후포인트 메뉴에서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거치면 바로 이용 가능하다. <br>신규 이용자의 경우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통신3사 통합 앱스토어인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br>한편 이 회사는 '후후포인트'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후후포인트 회원가입 고객 모두에게 500포인트를 지급하는 '가입축하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br><br>2.**ktcs의 향후 실적(자본금238억원,부채비율75%,유보율550%) <br>2016년(E)매출액9,855억원 영업이익105억원 순이익95억원: 적정주가8천원 bps5500원 <br>2017년(E)매출액1조5,588억원 영업이익458억원 순이익435억원:적정주가:24천원대,bps9800원 <br>2018년(E)매출액2조7,585억원 영업이익885억원 순이익855억원;적정주가: 45천원대,bps1만8800원 <br>2019년(E)매출액4조3322억원 영업이익2155억원 순이익2010억원;적정주가:8만원대,bps3만3500원 <br><br>3.(1).유통사업 <br>kt cs는 전국 1,100여개 채널을 통해 통신과 비통신 상품을 아우르는 유통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br>주거밀착형 고객케어센터 올레홈, 올레플라자, TV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맞춤형 통신상품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또 우수한 유통역량을 기반으로, 통신을 넘어 비통신으로 유통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br>대표적으로 지난 2013년 05월 KAIST 우수 벤처기업인 ㈜Colorpink R&amp;D와 홍콩 內 한류화장품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 MiOGGi의 국내 총판 계약 체결을 시작으로 화장품 유통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에스테틱샵, 피부과 등 공급 계약 체결이 잇따르며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이러한 비통신 영역에서의 유통역량향상은 2014년 11월 세계 최대 미용박람회 ‘HONGKONGCOSMOPROF ASIA’에서 자사 브랜드인 Organic &amp; Natural Cosmetic Brand, ‘rootree’ 런칭을 가능하게 하였고, 현재 세계 화장품 시장의 큰 관심으로 B2B 해외 수출중심으로 사업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br>(2).114사업 <br>나날이 지능화되고 있는 스팸전화 때문에 모르는 번호로 온 전화를 받을까 말까 걱정 많으셨죠? <br>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고, 스팸전화로 인한 피해예방을 위해 스팸차단앱 '후후'가 탄생했습니다. <br>'후후'는 수신전화에 대한 발신정보를 검색해 주는 안드로이드기반 무료앱입니다. <br>스마트폰에 후후를 설치하면 전화가 걸려오는 즉시, 해당 번호의 정보가 뜨기 때문에 모르는 번호에 대한 불안감 없이 전화를 받을 수 있고, 각종 스팸 및 보이스피싱 전화에 대한 필터링도 가능합니다. <br>악성 전화번호로 전화가 올 경우, '스팸신고' 기록과 유형이 보여지고, 해당 번호로 다시 전화가 오지 않도록 즉시 차단도 가능합니다.'후후'는 79년 전통의 114DB를 비롯, 전체 유선번호 중 78%(2천 2백만건)에 달하는 DB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유사앱 중 가장 정확하고 신뢰도 있는 번호정보를 제공합니다. <br>최근에는 점점 진화하고 있는 금융사기수법에 대응하기 위해 스미싱 탐지 기능, 스팸전화번호 검색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스팸전화 보다 한 발 앞선 전화번호 정보와 기술력으로 투명한 통신문화 조성에 기여하겠습니다 <br>(3).컨택사업 <br>kt cs의 컨택센터사업은 kt를 제외한 대외기관 및 기업의 고객센터를 아웃소싱하는 사업입니다. <br>kt cs는 컨택센터 운영은 물론 컨택센터 구축, 전문인력양성, 컨설팅 등 CS토탈솔루션 역량을 갖추고 <br>있으며 국민카드, 자산관리공사, 노동부 등 전국적으로 50여개의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br>다양한 산업을 아우르며 전국적으로 컨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kt cs는 국내 1위 규모를 자랑하며 <br>우수한 수준의 상담품질시스템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br>특히 kt cs는 자체 개발한 고객센터 운영시스템인 ‘SMILE(Smart Management In Leading Evolution)’을 자사 고객사인 대전시청과 kt파워텔 고객센터에 성공적으로 적용, 운영하고 있습니다. <br>또 kt cs가 운영하는 한국 예탁결제원 고객센터는 최근 ISO 9001:2008 국제인증을 획득하며 우수한 상담품질경영체계를 높이 평가 받았습니다. 이 밖에 자산관리공사 콜센터 KS인증 획득, 대전시 품질경영 혁신분임조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등 공신력 있는 수상이력을 통해 kt cs의 우수한 콜센터 사업 역량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br>(4).세일즈컨설팅 <br>kt cs세일즈컨설팅은 강사 및 세일즈 매니저 조직운영에 대한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br>강사도급사업 분야에서 지속성장하고 있습니다.세일즈컨설팅 서비스는 고객응대, 감성커뮤니케이션 기법 등의 CS기본교육과 현장 모니터링을 통한맞춤형 CR경영컨설팅, CS자격과정, 인성리더십 트레이닝을 제공합니다. <br>세일즈컨설팅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는 kt cs가 보유한 400여명의 강사풀에서 나옵니다. <br>kt cs에서는 매년 슈퍼스타강사 선발대회를 통해 강사들의 역량을 점검하고, 우수한 컨텐츠와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습니다.또한 kt cs가 보유한 독자적 컨설팅 툴을 바탕으로 진행하는 세일즈 5-way 현장진단으로 고객의 상권, 경영지표, 리더십, 셀링스킬, 프로모션 등을 다각적으로 분석하여 즉각적인 매출 향상으로 이어지도록 돕습니다. <br>(5).고객서비스 <br>반갑습니다. 고객님” 언제나 kt고객상담센터는 고객을 맞이하는 인사말로 분주합니다. <br>kt 고객상담센터에서는 올레 모바일, 집전화, 인터넷, TV 등 kt 통신상품에 대한 모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r>상담 매니저들은 해당상품에 대한 전문지식은 물론,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통신시장에 대해서도 민감하게 반응해야 하기 때문에 매일 공부를 게을리 하지 않습니다. 한 콜의 상담이 곧 kt그룹의 이미지를 좌우하기 때문에 오늘도 자긍심과 책임감을 갖고 상담석에 앉습니다.올레플라자, 로밍센터에서는 kt cs의 상담매니저를 직접 만날 수 있습니다. <br>전국 160여개소의 올레플라자에서 내방고객을 위한 kt 상품 상담을 담당하고 있으며, 인천, 김포, 김해공항, 부산항만 등 전국의 모든 올레로밍센터에서 로밍이용 고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특히 로밍센터는 한국갤럽이 지난 4월 실시한 ‘로밍센터 방문모니터링 조사’에서 국내 통신 3사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br></p>
0
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