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추천 0 | 조회 304 | 번호 6743202 | 2015.01.11 12:48 전투 (themaha***)
<p><span style="font-size: 12pt;">- 5,000억원의 유상증자를 통한 재무구조 개선효과는 그다지 크지 않음</span></p><p><span style="font-size: 12pt;">- 부채비율이 최대 122%p 하락하는 정도에 그</span><span style="font-size: 12pt;">치기 때문</span></p><p><span style="font-size: 12pt;">- 14년 9월말 기준 총차입금이 14.9조원이며, 이 중 1년 내 만기도래하는 차입금이 4.9조원</span></p><p><span style="font-size: 12pt;">-&nbsp;이 중</span><span style="font-size: 12pt;">장·단기 차입금과 ABS는 차환발행이 가능하고, 금융권 여신 한도가 남아있는데다, 담보 제공이 가능한 항공기재도 </span><span style="font-size: 12pt;">있고, 올해 EBITDA가 2.5조원을 가볍게 넘어설 것으로 보여 이번 유상증자가 아니더라도 유동성을 걱정해야 할 상</span><span style="font-size: 12pt;">황은 아님</span></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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