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AN style="FONT-SIZE: 12pt">- 완성차 업체에서는 연비강화 및 성능향상을 위한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특히 파</SPAN><SPAN style="FONT-SIZE: 12pt">워트레인 성능향상을 위한 다양한 시도를 중</SPAN></P>
<P><SPAN style="FONT-SIZE: 12pt">- 엔진 기술개발에 비해 </SPAN><SPAN style="FONT-SIZE: 12pt">비용대비 효율이 뛰어난 변속기 성능 향상 기술도 지속적 연구개발을 통해 진화</SPAN><BR><SPAN style="FONT-SIZE: 12pt">- 자동변속기의 다단화 , 무단변속기, 듀얼클러치변속기 등이 차세대 변속기 기</SPAN><SPAN style="FONT-SIZE: 12pt">술로 부각</SPAN></P>
<P><SPAN style="FONT-SIZE: 12pt">- 유니크의 경우 현재 주력 변속기인 6~8단자동변속기용 솔레노이드밸</SPAN><SPAN style="FONT-SIZE: 12pt">브를 개발 완료하여 완성차 업체에 공급하고 있고 CVT 및 DCT용 솔레노이드밸브는 독점 생</SPAN><SPAN style="FONT-SIZE: 12pt">산</SPAN></P>
<P><SPAN style="FONT-SIZE: 12pt">- 또한 10단 자동변속기용 솔레노이드 밸브 연구개발을 진행중</SPAN></P>
<P><SPAN style="FONT-SIZE: 12pt">- 따라</SPAN><SPAN style="FONT-SIZE: 12pt">서, 자동변속기가 진화할수록 유니크의 매출액 성장세는 더욱 탄력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SPAN><SPAN style="FONT-SIZE: 12pt">전망</SPAN></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