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진적인 개선세 기대
추천 3 | 조회 704 | 번호 6187977 | 2014.03.14 09:46 전투 (themaha***)
<p><span style="font-size: 12pt;">- 대한항공의 매출은 여객, 화물, 부대수익, 항공우주 등으로 구분</span></p><p><span style="font-size: 12pt;">- 여객부문 수지가 좋</span><span style="font-size: 12pt;">을 때도 있고, 화물부문에서 돈을 더 많이 벌 때도 있음</span></p><p><span style="font-size: 12pt;">- 최근에는 ‘화물부문이 좋아진다’는 기대감이 큰 상황</span></p><p><span style="font-size: 12pt;">- 올</span><span style="font-size: 12pt;">해 1~2월 대한항공의 화물 수송실적이 좋은 이유가 기저효과와 일회성 수요 증가 때문이라고 판단</span></p><p><span style="font-size: 12pt;">- 인천공항이 </span><span style="font-size: 12pt;">발표한 1~2월 항공사별 수송실적을 보면 대한항공의 1, 2월 화물수요가 각각 전년동월대비 18%, 15% 늘어났음</span></p><p><span style="font-size: 12pt;">- </span><span style="font-size: 12pt;">2011년부터 화물수요가 3년 연속 감소한 것을 감안하면 깜짝 놀랄 만한 증가율</span></p><p><span style="font-size: 12pt;">- 반면 아시아나항공의 1, </span><span style="font-size: 12pt;">2월 화물수요는 3.6%, 1.2% 늘어나는데 그쳤음</span></p><p><span style="font-size: 12pt;"></span>&nbsp;</p><p><span style="font-size: 12pt;"></span>&nbsp;</p><p><span style="font-size: 12pt;"></span>&nbsp;</p><p><span style="font-size: 12pt;"></span>&nbsp;</p>
3
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