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무이자 10배/15배 Leverage 주식투자법 .
추천 1 | 조회 42 | 번호 13361474 | 2022.09.15 06:06 e뭉치 (sohn27***)
완전무이자 10배/15배 Leverage 주식투자법
.
전기차 시대가 온다.
디스플레이텍은 현대차가 하는 주유소(전기충전소)가 되었다..
대유플러스는 sk가 하는 주유소(전기충전소)가 될 것인가?
.
1.앞으로 큰 돈이 되기에,,현대차 + 기아차는 전기차충전소 1위업체인 디스플레이텍의 63.53% 지분을 이미 확보했다.
2.sk시그넷은, SK가 미국에서 인수한 전기충전주유소 회사다.
SK시그넷은 전기충전기 생산 및 설치 계약 등을 대유플러스와 한 바있다.
결국엔 현대기아 그룹이 디스플레이텍을 인수했듯이 SK 시그넷은 대유플러스를 인수해야 밖으로 나가는 돈이 없어진다.
이것이 재벌들의 기본 철학이다. 한 번 그룹내로 들어온 돈은 밖으로 나가지 못하게 하라.
머리가 돌아가는 sk그룹이기에 이들이 대유플러스를 인수한다고 본다.
.
현재 충전기술으로도, SK시그넷의 최신 초급속 충전기를 이용하면,1분 충전만으로도 32km를 달릴 수 있으며,
20분 충전으로 배터리 80% 이상을 채울 수 있다.
일상적으로 휴게소를 이용하는 시간에 전기차 배터리를 완충할 수 있는 셈이다.
커피 한 잔 하고 나오면 충전이 완료되어 있는 뉴월드가 펼쳐지는 것이다.
.
2021년에 대세하락을 맞은 한국의 주식과 아파트는 앞으로 80-90%까지 폭락한다.
[한/국/의/ 눈/물]책은 S&P 500지수가 2500까지 폭락한다는
제레미 그랜섬 보다 약 1년 앞서서 전 세계 자산시장의 붕괴를 예고하고 있다.
.
그래도 폭등할 주식들은 있다.
이런 주식들을 찾아서 투자해야 살아남을 수 있다.
바로 전기차 관련주(밧데리,충전소,전기차 메이커)과 일부 바이오주들이다.
미국의 인플레방지법으로 한국엔 큰 위기가 닥쳤지만,
이를 피해갈 도시광산업인 폐밧데리 해체업체의 급등을 주목해야하고,
급속충전기 제조 및 판매업체인 대유플러스가 주도주로 떠오를 시기를 맞춰야한다.
DDS기술을 보유한 일부 바이오주와 줄기세포주도 주도주가 된다.
.
즉,앞으로
a)전기차 회사가 돈을 더 버느냐?
b)전기차 밧데리회사가 더 버느냐? 폐밧데리 를 이용한 도시광산 업체가 더 버느냐?
c)전기차 충전소가 더 버느냐?를 알아야 한다.
.
2025이후~~
모든 차가 전기로 바뀐다니까.
문제는 완만한 전기충전기술이냐 급속 충전기술이냐로 전기충전소는 결판난다.
그래서 SK는 급속충전기 회사 중 세계 최고의 회사를 미국에서 인수한 후 sk시그넷으로 이름을 바꿨다.
대유플러스는 미국 시장 점유율 약 50%인 시그넷이브이(현 SK시그넷) 제품 판매 및 완속충전기 생산과 유지보수 등에 대해 SK시그넷과 업무 협약을 맺고 충전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밝힌 바 있다.
즉 SK시그넷과 대유플러스는 글로벌 충전기시장 공략을 가속화하는 사업 팟너가 된 것이다.
SK시그넷은 SK그룹의 투자전문 지주사인 SK가 지분 53.4%를 인수한 글로벌 2위 전기차 충전 솔루션 회사다.
미국에서 각각 1, 2위 전기차 충전사업자인 일렉트리파이아메리카(EA)와 EV고에 초급속 충전기(150·350kW급)를 납품하고 있다.
.
SK시그넷은 7㎾ 완속 충전기부터 100㎾, 175㎾, 350㎾ 급의 SK 시그넷의 표준 제품과
찾아가는 충전서비스가 가능한 V2V(Vehicle to Vehicle) 제품과 이동형 충전기 제품도 있다.
.
대유플러스는 SK시그넷의 제품 판매 및 완속충전기 생산과 유지보수 등에 대해 업무 협약을 충전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밝힌 바 있다. sk시그넷 제품을 하청 받아 만들기도하고 설치하기도 하는 회사가 바로 대유플러스로 보인다.
.
대유플러스에 투자하면 완전 대박난다.
게다가 대유플러스의 wr로 투자하면 완전무이자로 10배/15배의 Leverage 주식투자효과를 누릴 수 있다.
즉 무이자로 신용을 최대 1000%~1500% 정도까지나 쓰는 주식투자기법이
바로 Warrant를 활용한 투자다.보다 자세한 워런트를 활용한 주식 투자 기법은
[한/국/의/ 눈/물] 한/국도 일/본처럼 투자할 곳이 완전히 사라진다.라는 책 챕터22에 소개되어 있다.
1
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