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 RUSH: 비트코인을 사지말고 비트코인 거래소 주식을 사라..
추천 0 | 조회 1842 | 번호 13310855 | 2022.03.25 07:13 e뭉치 (sohn27***)
GOLD RUSH: 비트코인을 사지말고 비트코인 거래소 주식을 사라..

비트코인이 개당 8000만원을 넘었었다.
미 서부 캘러포냐 GOLD RUSH 때 리바이스 청바지 회사가 떼 돈을 벌었다.
삽 곡괭이 장사도 돈을 만졌다고 한다.
대신에 골드러시의 주인공들도 물론 성공한 자가 있었지만 목숨값인 경우가 많았다.
가자 서부로...........서부영화의 탄생!!
.
현재에 이를 되돌아보면 비트코인을 사지말고 비트코인 거래소 주식을 사라는 말이된다.
빗썸, 코인원, 업비트 등 거래소 주식을 사면 돈된다.
대신에 진득허니 들고 있어야 완전 대박이 난다.고 본다.
.
1)비덴트-버킷스튜디오-인바이오젠==>빗썸 최대주주로 빗썸 주당 1억 정도로 평가
2)티사이언티픽--빗썸 지분율 만만찮아.빗썸 주식 주당 1억 정도로 평가
3)우리기술투자:업비트에 투자했으나 차익 나면 팔고 튈 창투 회사여서 별로.주당 1억 정도로 평가됨.
외에 1-2개 회사가 더 있으나 시세차익을 노리는 회사들이다.
.
즉 장기적으로 경영에 참여 이익을 계속 볼 회사를 골라라.전자화폐 연간거래액이 수십조인데 이 거래액의 수수료를
1-2개 회사가 다 챙겨간다.거래규모가 코스피 시장을 넘어선다. 급성장하고 있다.
시가총액 55조 원 규모와 770만명이 투자중이란다. 이 거래액의 수수료를 불과 1-2개 회사가 과점한다.
연간 수익이 몇 조씩이나 된다.
1) 2)번 비덴트 계열이 쵝오다.

참고로 한국증권거래소는 정부와 증권사들이 소유하고 있다.
전자화폐(개인,정부)의 장래는 [한국의 눈물] 한국도 일본처럼 투자할 곳이 완전히 사라진다 신간에 리포트되어있다.
러시아의 스위프트코드 사용배제 등과 중국의 디지틀 위안화 발행 등등 최신 생각들과 달러가치의 하락이 정리되어있다.
참고로
4)에스엘바이오닉스는 디지털자산거래소'프라뱅' 에 투자 투자양해각서 mou 체결로 관심중이다.
금융정보분석원(FIU)로부터 가상자산사업자 심사를 프라뱅은 이미 통과한 바 있다.향후 기업가치는 추정하기 어렵다.
0
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