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투자는 다 망한다.주식을 전혀 몰라도 아이를 주식부자로
추천 0 | 조회 2306 | 번호 13283131 | 2022.01.03 18:24 e이
장기투자는 다 망한다.주식을 전혀 몰라도 아이를 주식부자로 키우는 투자법
.
최근엔 아이를 주식부자로 키우는 법이 대 유행이다.
어줍잖은 전문가들은 장기투자만 하면 누구나 부자가 된다고 떠든다.
결과만 놓고 보면 제일 쌀때 시세와 제일 비쌀 때를 비교하니 그렇게 보인다.
과연 그럴까?
천만에,
단순히 장기투자만 하면 누구나 다 망하는게 주식이다!
정확히 말해서 주식에 장투해서 돈 번 사람은 거의 없다.
기업에도 인간세상 처럼 생.로.병.사... 흥.망.성.쇄...숏텀.롱텀디플레가 주기적으로 찾아오기 때문에 그냥 장투만 한다면 다 망한다.
.
하지만
저자가 직접 50년간 배우고 경험하고 투자해 본 결론을 활용해서
주식이 뭔지 전혀 몰라도,귀하들의 아이를 주식부자로 키워주는 비법을 50여 페이지의 부록으로 총 정리했다!
100% 주식부자가 될수 있는 비법이다.
.
한 권의 책안에서 주식,아파트,달러,국채의 상호 관계와 이 4가지 재산을 순환투자를 꼭 해야 하는 이유와 요령을 설명했기에,국내에서는 유일한 재태크 종합서라고 할 수 있는
12월 신간 [한국의 눈물,한국도 일본처럼 투자할 곳이 완전히 사라진다] 의 부록만 제대로 이해해도 아이를 주식부자로 키울 수 있다!
즉 한권으로 주식,아파트, 달러, 국채의 투자요령을 전부 익힐 수 있다.
재테크 요령은 이 4가지 재산만 투자하고 회수할 줄 알면 된다.
나머지 금,원유, 구리 등등은 단타외에는 투자할 필요조차 없다고 보며 곁가지 투자수단에 불과하다.
.
한국 주식시장의 30년간 주도주 행태를 추적 분석해 보니
약 10년에 한 번 씩 주도주를 중심으로 코스피 지수가 대폭 오르는데,
보통 주도주가 한 번 탄생하면 주도주는 3~4 년간 오르며, 상승폭은 4~20배까지 오른다.
.
주도주가 꺾이면 대개 상승장은 끝난다 .
즉 주도주도 보통 3~4년 간 폭등한 후에는 수명을 다하는데,
피크 후 1년 이내에 최고점 대비 50~90%까지도 폭락한다.
그래서 주도주는 물론 어떤 주식이든 사서
장기간 보유하면 저절로 깡통 계좌가 된다.
주도주가 내릴 때 기타 주식은 더 내리기 때문이다.
.
Big Cycle순환투자법 상 주도주가 꺽이면서 대세하락장이 오면
주도주는 물론이고 거의 모든 주식이 50~90% 정도 대폭락하므로
주식으로 망하지 않으려면,
주식을 팔고 아파트를 사거나 달러나 국채로 순환매매에 들어 가거나 아니면 당분간은 주식투자를 쉬어야 한다.
이러지 않으면 거의 무조건 망한다.
32년간을 분석한 결과이다.
따라서 틀릴 가능성은 5% 내외다.
.
즉 주식.아파트.달러.국채의 빅사이클 순환매매 4가지 투자수단 중 주식 한가지 만을 장기투자해서
부자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은 철저히 잘못된 것이다.
주식으로 최고치 수익율을 어찌어찌해서 지켰다해도 one business cycle 예상 수익 중 겨우 4분지 1의 수익만을 취한 것 밖에 안된다.큰 부자가 되려면 반드시 빅 사이클에 맞춰 4가지 재산을 순서에 맞춰 순환투자를 해야 하며,4가지 재산의 기본적 상승을 다 취해야 가능하다.
.
즉,월급쟁이나 가난뱅이가 부자가 되는 방법은 빅사이클 순환 투자매매 대상인 주식.아파트.달러.국채에 투자하여
순환대상 재산마다 돈을 2배정도 씩 불리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다.
이 밖에 금 원유 등에 투자하기도 하지만 이는 가치를 보전하는 한 방법이지 늘리는 수단은 아니다.
.
욕심이 많은 투자자는 주도주만을 매매하고 싶어하고 한 번 주도주의 화려함에 취한 사람은 주도주가
폭락을 해도 팔지 못하고 또 오를 것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한 번 주도주로 나섰던 주식이나 업종이
다시 주도주가 될 확율은 1/8 즉 12.5%에 불과하다.
즉 .한 번 주도주가 다시 주도주가 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며,
한 번 주도주를 그냥 계속 보유하면 결국에는 최대 90%까지 폭락한다.
또 주도주였던 종목은 10년 정도 계속 내린다는 뜻이다.
.
이 전에 화려했던 건설주, 증권주,은행주 등 트로이카주의 몰락을 보라!
IT 주, 조선주,풍력주,태양광주 등을 몇 년 이상 장기간 보유했다면 이미 10분의 1가격이다!
어줍잖은 전문가라는 사람들 말 그냥 믿으면 전부 폭싹 망한다는 사실을 알아야한다.
그 이유는 주도산업들은 이미 경쟁이 극심한 업종이나 산업이 된 게 그 이유이다.
.
그래서 주도주를 샀다하면 폭등장이 끝나면서 반드시 주식시장을 잠시 떠나
아파트-달러-국채의 순서대로 Big Cycle을 따라서 한 바퀴 자금을 돌리거나 최소한 KODEX인버스로 바꿔줘야 한다.
바로 이런 이유들 때문에, 전문가들의 주식투자 성적이 원숭이 보다도 못한 것이다.
.
1)그것은 바로 사람들이 욕심을 자제하지 못하고 화려한 인기종목인 주도주 위주로 매매하기 때문이고,
2)한 번 주도주였던 종목을 장미빛 기대로 이미 끝 난 줄 모르고 팔지 않고 계속 보유하기 때문이다.
화려했던 인기종목인 주도주는 매번 대세하락과 함께 50~90% 까지 폭락한다는 놀라운 사실이다.
이 때문에 주도주 였던 종목에 장기간 투자하면 누구나 망한다는 연구 리포트는
30년간 한국의 주도주와 그 후를 비교분석하여 모 증권사에서 발표한 바 있다.
.
Big Cycle 순환투자가 귀찮거나 순환투자방법을 잘 모르면
욕심을 다 버리고 워런 버핏처럼 생필품 주식에만 장기투자하면 성공할 가능성이 있음은 그가 증명해 주었다.
또 다른 외국의 연구결과는 인기없는 대기업의 고 PER주식의 장기 투자가 성공에 이른다는 결론이다.
.
주식이 뭔지도 모르면서도 내 아이를 주식부자로 키우는
아주 간단한 비법은,
.
국내 유일한 재태크 종합서(한 권 내에서 주식,아파트,달러,국채의 전체 관계와 순환투자를 해야하는 이유와 요령 설명)
[한국의 눈물,한국도 일본처럼 투자할 곳이 완전히 사라진다]증보판 신간에 자세히 설명해 두었다.
.
주식투자는 위험하다고 아예 피하면 더 가난해진다.
매년 가계 기업 정부가 벌어들이는 돈 즉 경제성장의 과실인
GNP 중 큰 돈은 기업에 계속 쌓이고 있다.돈이 쌓이는 만큼 비례해서 주식이 오르는 것도 상식이다.
기업을 같은 크기로 쪼개 놓은 것이 주식이니까 ,
주식이 전혀 없으면 결국,우리나라의 평균적인 성장율에 따른 소득만큼도 나눠가지지 못하는 것이 된다.
.
그러니 주식에 전혀 투자하지 않으면
내 소득은 국가의 평균적인 소득(경제)성장율에도 못 미치게 늘어나
나도 모르게 점점 더 가난해지는 것은 당연한 일.
주식이 전혀 없다면 10년 쯤 지난 후에는 실제로는 아주 큰 차이가 난다.
.
또,100 배 이상 폭등한 우량주인 삼성전자에 투자해도 망하는 이유는,
숏텀디플레나 롱텀디플레이션이 왔을 때,
개미들은 버티고 버티다가 결국에는 가장 쌀 때 대중들과 같이 주식을 팔게 되어서 그렇다.
위기시에는 삼전도 다른 주식처럼 폭락하고, 이 때 누구나 돈이 필요해 다같은 때에 팔게되는 것이다.
결국 불경기 때에 가장 싸게 팔 게되는 것이다..이것 때문이다.
따라서,항상 평균가격으로 주식을 사고 파는 법을 알면 된다.
.
결론적으로
1)빅사이클 순환매매도 안하고 아무 때에 팔아도 코스피 지수의 2-3배 수익이 무조건 항상 보장되는 방법
즉, [주식을 전혀 몰라도 자식을 주식부자로 키우는 법]은 50여 페이지의 부록으로 정리되어 있다.
어줍잖은 전문가는 모르는 비법.
단순한 장기투자는 무조건 망한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기억하라!
주식에 2~50년 이상 눈감고 무한정 장기투자해서 무조건 아이를 주식 부자로 키워주는 유일한 방법.
바로 달러평균법에 맞춰 00와 00에만 투자하면 된다.그러면,아이들은 시나브로 주식부자가 된다.
.
게다가 아직 어린아이를 키우는 분들이나,이미 은퇴했드라도 이 투자법으로 주식투자를 하면
어떤 위기나 불황기에 현금화하드라도 항상 한국의 경제 성장율 이상의 수익은 보장된다는 점이다.
경제가 가장 어려운 마지막 순간마다,
주식투자자 모두의 매도시기가 한꺼번에 몰려 기존 수익을 한꺼번에 다 토해내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는다.
이 것이 바로 이 투자법의 비법이다.
.
2)금 투자시에는 (5개월 후의 금가격)을 100%까지 맞춰주는 Time Lag 금투자법에 따라야 하는 것이고,
.
3) one business cycle에 이론상 최대 16배로 불려가는 투자법은 Big Cycle 순환투자법에 충실하면 된다.
롱텀.숏텀 디플레시의 생존법과 투자법은 맥쿼리인프라.국채.주택연금에 투자해서 90%이상 폭등하는 내 재산을 즐기다가, 90% 이하로 빠진 새로운 주도산업의 주도주를 골라서 사면 된다.
손쉬운 주도주 선정방법도 제시된다.
.
매 경기순환마다 주식은 아파트를 항상 7개월 선행하며,
코스피 상승율만큼 7개월 시차를 두고 아파트도 항상 뒤따라 오른다는 것은 그동안 개미들은 몰랐던 평범한 재테크 지식에 속한다. 시장은 알아서 자산간 수익율까지 조정해 줄 정도로 똑똑하다.
.
30년간의 통계분석에 따르면
주도주 주식은 3~4 년간 꾸준히 오르며,상승폭은 최대 4~20배까지 오른다.
따라서 큰 돈을 벌려면 주도주 시작 초기에 주도주를 산 후 3~4년 계속 보유한 후에는 주도주를 팔고
빅사이클 순환투자순서에 따라서 아파트- 달러- 국채의 순서에 맞춰 순환투자를 이어가면 된다.
.
미국의 경기순환에 맞춰 주식으로 재테크를 시작하고 순서에 따라 자금을 아파트,달러,국채로 순환시키면 된다!
어느나라든,경제성장율은 미국의 경상수지 적자비율(미국제외 전세계 GDP의 2% 정도)의 추세를 따르며,
각국은 미국의 보통의 경상수지 평균 적자율인 2%를 공짜로 그냥 더 성장하는 셈이다.
이게 커지면 호황,줄어 들면 전 세계는 불황이 된다.미국은 항상 세계경기의 약 25% 이상을 담당하기 때문이다.
.
즉 앙드레의 이론과 달리 이자율은 고려대상도 아니다..
따라서 이자율에 따라서 투자결정을 하는 앙드레 코스톨라니의 달걀이론은 이미 죽은 이론이 되는 것이다.
게다가 그의 달걀이론은 비개방경제 시절에 탄생된 것이어서 무엇보다 가장 큰 결점은 달러와의 교체투자 과정도 없다는 것이다.
달러를 샀다 팔기만 해도 간단히 다블, 혹은 최대 4배가 나오는 기회를 포기하는가?
.
이런 결점들을 전부 해결하고,
항상 최대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Big Cycle순환투자법에 따라,
주식과 아파트, 달러와 국채의 4대 투자자산을 순서대로 투자해야 한다.
당연히 어줍잖은 전문가들은 이 빅사이클 순환투자법을 모른다.
.
하지만,
이젠 [한국의 눈물,한국도 일본처럼 투자할 곳이 완전히 사라진다] 증보판을 통해서,
1)주식을 전혀 몰라도 누구나 아이를 주식부자로 키울 수 있는 방법과,
2)10년에 16배 이상 불리는 Big Cycle 순환투자법.
이 2가지 투자법 중에서,한 가지를 골라서 투자하면,누구나 안전하게 부자가 될 수 있다.
0
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