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설이시면 꺾이고 들어가는 겁니다
추천 0 | 조회 149 | 번호 12690029 | 2019.12.17 14:11 천상우 (cjstkdd***)
현 지금 종목을 본다면
좋은 분위기를 타고 있지만 끝까지 밀어붙이는 힘이 관건입니다.

지금은 오르고 있지만
도대체 이 종목이 어디까지 올라갈지? / 매도 타이밍은? / 대응점? / 추매 여부?
예측할 준비가 안되셨다면 그저 멍하니 바라볼수 밖에 없습니다
일이 벌어지고 난 후에 대응하려면 분명히 늦을 수 밖에 없어요

(고집피우지마시고 제발!!! 본인이 보유한 종목에 조언정도는 들으세요!)


저는 50억대 자산가이며 현재 증권tv에 자문, 세미나 강의로 활동하는 전문가, 지지않는 개미입니다
(최근 한달 수익자료와 세미나 리포트, 공증된 증거 제시 다 가능합니다)

게시판을 보면 분탕질과 선동이 빈번하게 보입니다 제일 먼저 사실과 추측을 분리하세요
그 중에서도 추측, 상당한 근거가 있어보이는 추측을 조심해야합니다

눈이 번쩍할 호재, 뉴스거리도 근거있는 '추측'에 불과하다면 경계하고 접근해야 합니다.
안티 찬티들의 경우에는 말할 가치도 없습니다
주식 심리전에 지지않으려면 자신만의 투자 스타일을 굳게 잡을 수 있어야합니다.
그게 세력들, 분탕질 사이에서도 살아남는 개미로 만듭니다


저는 지금 유튜브 교육 상담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개인종목 상담을 수십분씩 하고 있는데 오르는 종목에서도 불안해하시고 갈피를 못잡으십니다.
도대체 이 호재가 언제까지 지속될지 대응방안은 어떻게 구상해야할지 감을 못잡으시기 때문이에요.

개미투자자들의 수준도 상당히 올라간건 사실이지만 여전히 인프라부족으로 정보의 최후방에 계신 개미분들이 많습니다 정말 안타깝지만 부정할수 없습니다
아무도 모르는 고급 정보를 손에 얻으신 분은 이미 개미가 아닐겁니다

이미 고급정보, 재료로 인한 수혜를 받고있는데 그것 하나 믿고 버틴다라는 고집을 제발 버리시기 바랍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정보는 이미 정보가 아니라 쓸모없어진 데이터일 뿐입니다
(사내 관련된 내부자거나 고위급 인맥 네트워크가 쌓이신 분이면 납득가겠지만... 아니라면 자명하죠)

일단 이 종목만큼은 오래 지켜보았기 때문에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0
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