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필독 ..새로운 패러다임을 써보고자[1]
추천 0 | 조회 242 | 번호 12687116 | 2019.12.12 17:27 리치 (lucy0***)
안녕하십니까

과거 경제학을 전공하고 9년 간 증권사에서 근무하여 여러 노하우와 경험을 쌓은 뒤
현재는 투자회사 설립을 목표로 하고 있는 애널리스트 이승현 입니다.

최근 늘어난 투자자문업체가 상당 수 이고, 악덕업체로 인한 피해사례를 여럿 접하고 있습니다.
저는 자문업체의 시스템 구조가 바뀌지 않는 이상 앞으로도 계속 피해사례는 나올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현재 투자자문업체의 가장 큰 문제점은 선가입비를 받고 리딩을 해주는 방식이며 그 이후 손실에 대해서는 나몰라라 하는 바로 그 부분입니다.
이 부분이 개선이 된다면 자문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몰고오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현존하는 자문업체에서 이를 행할 업체는 단언컨데 아직은 없을 것 입니다.
그렇기에 "내가 이 길을 개척하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이것이 성공적이라면 이후에는 정말 실력있는 업체만이 존재하고 살아남게 될 것입니다.

현재 자문업체의 방식은 선가입비를 회원에게 받은 뒤 막연한 리딩을 시작하고 손실에 대하여는 책임지지 않는 바로 그런 무책임한 시스템구조입니다.
피해자가 나오지않는 시스템을 구상하다가 생각해낸 시스템 구조는 이렇습니다.

- 수익률 100% 달성시 까지 무료리딩
- 무료리딩 종료 후 본 리딩에 있어서도 선 가입비가 리딩 이후 발생하는 수익금의 10%를 수수료로 받는 구조
- 가입비, 회비 일절 삭제

오로지 수익을 낸 이후 그 수익금에 대하여 소정의 수수료를 받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된다면 피해를 보는 사례는 사라질 것이고 실력이 없는 전문가 및 업체는 소멸 될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를 진행한지 벌써 6개월이 지났고 매우 성공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벌써 200명 이상의 회원분들이 생겼고 앞으로의 투자회사 설립에 점점 다가가고 있는 현 상황에 제 방식이 옳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과
직접 체험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십시오

→ 카카오톡 ID : SH012

(에스 에이치 0 1 2)

검색이 아닌 "ID 추가" 로 친구추가 바랍니다. 각별히 주의바랍니다.
저를 사칭하는 계정이 생겨서 저는 플러스친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우측상단 사람표시 터치 후 "ID 추가" 로 친구추가 해야합니다.

회원님들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카카오톡으로 신청받고있습니다.

0
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