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고대 부산대 재학생들은 왜 그토록 성토할까?
추천 1 | 조회 21302 | 번호 12607974 | 2019.08.22 17:38 Gaea (o-***)
공정한 기회를 통한 경쟁에서 합리적인 보상을 받아야 할 젊은 보수층들이기 때문이다.
이런 젊은 보수층들을 위해서 일은 하지 않고 가짜보수 개국당 놈들은 닭대가리 부녀에게 목을 메고 친일을 일삼으니 저들로 부터 외면당하고 있다.
새로운 보수 정당 창당이 요구되는 시점 같다.

조국이 만약 앞에서 하는 말과 뒤에서 하는 행동이 같았다면 저 세대들이 저렇게까지 들고 일어섰을까?
저들이 바로 우리 대한민국의 미래이며 신보수층으로 포함될 세대들인데....
지금의 보수당과 그 세력들은 가짜보수로서 군부 독재자들에게서 스톡홀름 증후군 앓고 있다.
그리고 머리가 돌았는지 개같은 논리와 정당성도 없으며 오직 개억측과 개소리만 짖어대고 있다.
만약 조국이 법무장관이 임명되는 순간 전국 대학원생 대학생들은 촛불로서 자신들이 피운 촛불을 끄려고 하지 않을까 예상해 본다.

보수가 다시 집권하려면
1. 닭대가리 부녀와 그 흔적을 완전히 지워야 한다.
2. 친일을 완전 제거해야 한다.
3. 부정부패에 단 1이라도 묻었다면 그냥 쓰레기 통에 쳐 넣어야 한다.
4. 가짜보수 즉 엄마부대, 어버이부대, 태극기부대와 완전 연을 끊어야 한다.
5. 정치 군인과도 벽을 쌓아야 한다.
6. 보편타당한 근거와 상식이 통하는 행위만 해야 한다.
7. 북한의 완전 비핵화가 성사되기 전까지 그 어떠한 협력과 교류는 없어야 한다.
8. 보편적 복지혜택을 늘려야 한다.
.
.
.
.
등등

그러나 기존 개국당 인간들이 1이라도 다시 참여한다면 두 번다시 보수층에서 정권을 잡을 수 있을지 장담할 수 없을 것 같다.
지금의 개국당에게는 내표도 주기 싫으니깐....
1
1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