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은 오직 하나님 한 분 뿐이며 하나님만이 천지만물을 창조하였고 그와 비교할만한 존재가 없으며 타종교는 거짓을 섬기는 것이며 그 신은 거짓의 신이며 빛과 어둠처럼 하나가 될 수 없는 것이라 성경은 가르치고 있다. , , 성경을 바르게 헤아리면 교회의 신자들에게 성령의 여러가지 은사가 내린다. 성경에 위배되는 이단과 사이비에는 성령의 은사인 방언이 내리지 않는다. 하나님이 기뻐하지 않기 때문이다. , , 김정숙 여사가 불교법회에 참여하는 것은 크리스챤으로서 잘못된 것이다. 카톨릭이 성경에 위배되는 가르침이 많기 때문이다. 카톨릭은 마리아 숭배, 천사 숭배, 성인 숭배, 교황 숭배, 불교와 같은 타종교와 어깨동무 등등으로 성경과 반대되는 타락을 많이 하였다. 그래서 카톨릭에는 방언을 하는 자가 나오지 않는다. 성경에 의하면 성경은 예수를 증거하는 말씀이다. 그래서 예수를 증거하지않는 마리아 승천경은 성경이 될 수가 없다. 성경에 의하면 교회를 강화하기 위하여 교회에 성령의 은사 중에 방언을 내린다.
황교안은 왜 불교계에 육포를 보냈을까? 카톨릭이 불교와 어깨동무를 하는 것을 기독교인들은 비성경적이라고 하면서 싫어한다. 그는 하나님을 두려워 하기보다는 선거 때에 불교인 표를 의식했기 때문일까?
예수께서는 자신을 낳고 젖을 먹인 마리아보다 하나님 말씀(성경)을 배우는 것이 더 복이 있다고 가르치셨다. 성경말씀을 가지고 크리스챤은 어둠의 세력인 적그리스도인 마귀와 그의 종들에 대적하여 싸운다. 성경말씀을 변질시켜서 타락시키는 것이 마귀가 하나님께 대적하는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