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금융 메인메뉴

커뮤니티

커뮤니티 하위메뉴

게시판 운영정책

증시토론

추천수 베스트

      이젠 새로운 판을 만들어나가야..
      추천 0 | 조회 45 | 번호 1124827 | 2020.01.20 10:31 허성화 (vital3***)
      안녕하세요. 짧게나마 글하나 올립니다.

      저는 증권사에 7년 정도 재직하다가 이번에 퇴사하고 유튜버 준비하고 있는 전 펀드매니저 이주환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증권사에서 일하기를 꿈꾸면서 살아왔고 7년이라는 시간 동안 정말 열심히 일 했었습니다.
      그러나 개인 투자자를 대하는 증권사의 악의적인 차별, 작은 정보 하나에 한 사람의 인생이 좌지우지되는 모습들을 보면서
      회의감을 느꼈고 지난 12월 펀드 매니저의 꿈을 접고 회사를 나왔습니다.
      (모든 증권사가 그런 것을 아니니 일반화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정보의 최후방에서 차별 받았던 분들을 위해 교육,상담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정말 많은 개인 투자자 분들을 만나봤지만 주식 책 한권으로 시작해서 토론실에서 떠도는 찌라시만 믿다가
      손해 보신 분들 많으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강조해서 말씀드리는데 이미 누구나 아는 정보, 타이밍, 한참 지난 가짜 정보 이젠 버리실 때 됐다고 봅니다.
      개미 투자자 80%는 원금도 못 지키는 판에 토론실, 커뮤니티에 떠도는 유언비어에 속고 물리지 마세요.

      지금 유튜버 준비하고 있는 거에 도움 주고 계신 교육 업체와 함께 종.목.상.담과 개.인.리.딩을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대박 종목을 알려드리는 건 아니지만 검증된 논문자료, 데이터 분석자료를 바탕으로 한 간단한 상담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아직 단체 진행은 해본 적 없어서 어느정도 모이면 글 삭제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금전적인 요구는 일체 없으며
      제 유튜브 교육 컨텐츠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과정입니다. 편하게 궁금하신 것들 물어보세요.

      O,I,O...육,사,칠,칠...칠,일,오,삼 으로 D라고 남겨주세요.
      (개인번호이므로 장난 하지말아주세요)

       

      0
      0
      신고


      푸터

      카카오가 제공하는 증권정보는 단순히 정보의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카카오는 이용자의 투자결과에 따른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c)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카카오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