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금융 메인메뉴

커뮤니티

커뮤니티 하위메뉴

게시판 운영정책

증시토론

추천수 베스트

      중국 알리바바 그룹과 중국 자율주행차 시장 진출
      추천 1 | 조회 44 | 번호 1077038 | 2018.05.17 16:56 성공시대 (00110***)

      *** 모트렉스(118990) : 자율주행차 최고기술력 ..초우량 최고실적주

      +++ 중국 알리바바 그룹과 중국 자율주행차 시장 진출..엄청난성장주

       

      ++ 부채 47%, 유보율 5175%,

      ++ 주당자산 25175원pbr 1.4), 주당순익 4545원(per  7)

      .. 현주가  36300원..초저평가 초우량 최고실적주 + 엄청난성장주

        

      *** 중국 알리바바 자회사(오토나비).. 자율주행차 시장 진출

       모트렉스는 알리바바 그룹과 중국자동차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은 회사의 인포테인먼트에 알리바바그룹의 인공지능 기반 최적화 길안내 소프트웨어 ‘에이맵’(AMAP·고덕지도)과 다양한 콘텐츠, 전자결제 시스템을 적용했다.

      오토나비는 알리바바가 자율주행차 개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2014년에 지분 100%를 약 13억달러(한화 약 1조4000억원)에 인수하며 중국 내에서 화제가 됐다. 오토나비가 개발한 AMAP은 인공지능 기반의 최적화 길안내를 제공한다. 이는 중국 시장점유율, 누적 앱 다운로드 수 1위를 기록하며 필수 어플리케이션으로 등극했다.

      모트렉스는 AMAP뿐 아니라 날씨, 맛집, 음악, 라디오, 전자결제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적용된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공급할 예정이다. 최근 중국 내 소득 수준이 높아지면서 소비자의 자동차 구매 트랜드가 고급화 되고 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가장 트렌디한 전장부품으로 부각되며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고 있다.

       “알리바바그룹과 오토나비와의 계약을 통해 중국으로 수출되는 국내 완성차에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을 3년 간 600억 원의 규모로 최초 적용할 예정”이라며 “추가적인 시장 진출을 위해 현지 로컬 완성차 업체들과 협의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모트렉스는 러시아의 얀덱스, 중국의 알리바바 그룹과 계약 등을 통해 현지에 최적화된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을 개발하며 해외시장을 공격적으로 개척하고 있다. 회사는 약 70여 개국 등 이미 진출한 신흥국에서도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현지 시장점유율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1
      0
      신고



      푸터

      카카오가 제공하는 증권정보는 단순히 정보의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카카오는 이용자의 투자결과에 따른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c)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카카오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