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인들의.작업이 시작된듯 함다.
미국의 금리인상이 가시화되는 이마당에 반대로 외인의.순매수 기조는 상당히 납득하기.어려은 수준인데요
왜곡된 측면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개인들 주머니 노리고 있다고.할수밖에 없습니다
장세ㅡ자체가 순환매 장세라면.
이해가 가지만 순전히 절때 망할수 없는기업.즉 시총 상위종목 중에서도 이종목 망하면 대한민국 망하는 기업에만
순매수 기조를 이어가고 있다는 이 자체가 상당히.우려스러울 만 합니다
현재 개인들은 외인 따라 가야함다.
시장에 참여해있는 개인들이라면 무조건 따라가야 하며 단타를 쳐도 안전한 삼성전자 현대차 에서 단타 치고 놀아야함다.
반면에 현재 주식시장 진입시기를 저울질 하시는 분들은 계속 관망해야 함다.
삼전으로 밀어올린 종지
그 꼭지점이 어디일지 가늠하기는 어려우나 대략 주당 1800달러 선에서 2000 달러 수준이 아닐까 예상해 볼수있습니다.
삼전의 역사적인 꼭지점이 주당 200만원 내외라 가정해 본다면 10프로 안팎의 추가 상승 여력이 존재함다
이젠 이시점에서 삼전의. 장투는 물건너 갔으며
저의.예상주가는 주당 170만 정도 였는데요.흫쩍 띄어 넘어버렸습니다
50조 순이익..이건 그야말로 서프라이즈죠.
업계에서 삼성 갤럭시 베터리 폭발사고의 손실이 2조원에서 3조원 정도를 대충 예상했지만요
50조 순이익에 손실 2조 3조는 5퍼센트 정도밖에 비중이 되지않죠
어메이징.삼성전자 임다
분명한 것은 200만 돌파 할듯 보인다는거죠.
하빠리 종목에서 위험을 감수하며 하루 5프로의 수익에 목메이기보다
심전에서 하루 1.5프로의 안전한 수익에 이곳 우리 증방동지들 모두는 합류해야 된다고 생각함다.
자...이제 본격적인 토끼몰이 시작된듯함다
현재 시장에 참여하고 계시는 개인투자자들은 한마디로 배테랑 들이죠 즉 닳고닳은 선수들임다
외인들은..이런 사람들 이런 개인들 돈 먹기는 좀체 어렵습니다. 그들역시.알고있죠.
호구들을 시장으로 끌어내야함다.
그 중심에 전차 가 있죠.
당분간 괜찬은 장세 연출될 가능성 큽니다.
외인에게.필요한건.
받아줄 주체며 받아줄 호구들이 이시점에서 꼭 필요함다
해서 억지로라도 끌어.올려야함다.
동트기 전이 가장 어두운지 화려할때 떠날지는 본인들 몫이며 그누구도 예측할수 없는 신의 영역입이다만
적어도 현재는 지금이시점에는.
삼전으로 적게나마 안전하게 먹을수 있는 장이.형성되고 있는건 부인할수 없음다
다른데.눈돌리지.마시고
오로지 전차로만 안전한 수익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허허 3년 쉬었으니
슬슬 손맛좀 볼까 시기를 저울질 하는 이사람역시. 매일 생각이 바뀝니다
쉬는김에 더쉬자로 저는 일단 정했습니다.
10프로 20프로 수익보고자
진입할 타이밍은 아니라고 판단했기 땜인데요
적어도 보유후 2.3년후 50퍼센트의.수익이 보장되는 시점에 시장에 진입해볼 요량임다.
현재는 국내정세 국외여건이.입맛을 충족시킬만치의 매력을 발산하는것은 아니거든요.
포인트는 ..현재 이시점에서..단타도 삼전.으로 생각함다.
오버나잇 보다는
철저히 하루살이 전법으로 대응하는것이 유리할듯 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