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말 잘 새겨들어라. 니 멍청한 머리로 니 회사 오래 못간다.....망한다. 지금이라도 팔아라. 그러나 니 능력으로 회사 절대 못파니까.....오빠가 가르쳐주는 대로 해라.
니 회사 회계감사를 해주는 회계법인이나 좀 규모가 큰 회계법인을 만나서 상담을 해라. 회사를 통째로 넘길 수 있으면 그렇게 하고 아니면 사업부별로 회사를 쪼개라. 회사를 사업부별로 쪼개는 것은 니 능력으로 절대 못하고.....회계법인이 알아서 다 해준다. 재무재표도 쪼개주고, 직원들도 다 쪼개주고, 업무영역도 다 쪼개준다. 그리고 회사를 매입할만한 상대방도 수소문해 준다. 그것이 회계법인의 주요 수입원 중 하나다. 물론 비용은 좀 들어가겠지. 그러나 그게 싸게 먹히는 것이고.....회계법인이 원래 그런 업무 잘한다. 또 그렇게 해야 쪼개 파는 회사 경영권 프리미엄(권리금)도 잘 쳐서 받을 수 있다.
부동산(건물과 토지)는 팔지 말고 임대할 수 있으면 임대를 해라. 쪼갠 사업부 인수자들에게 임대를 하고 임대료를 받으면 그게 차라리 수월하다. 이런 궁리 저런 욕심으로 쓸데없이 비싼 욕심 내지 말고 회계법인이 개입하면 경영권 프리미엄 적절하게 잘 해준다.
나 그만 피곤하게 하고.....빨랑 팔고 꺼지라고 알려주는거다. 그리고 두 번 다시 내 인생 쳐다보지 마라.....기분 더럽다.
물론 기대는 않한다. 멍청한 것이 인격장애면.....똥고집만 엄청 쎄서 절대 하고 싶지 않겠지. 그러나 니 집구석 살려면 그 방법 밖에 없다.
저 등~신 할 수 있으려나? ^^ . . 니 아빠 건물 4층, 5층, 6층 임대한 회사.....대기업 계열이지? 그 기업과 먼저 선을 넣어. 잘하면 그 건물까지 해서.....회사 전체가 수월하게 팔릴 수도 있다. 등~시나, 니가 직접하지 말고.....회계법인을 시켜 니가 하면 사기나 당하지.....니가 재대로 하는게 뭐가 있어.
고집부리지 말고.....오빠말 듣고.....회계법인 통해 잘 해라. 마지막으로 오빠가 한번 믿는닷.....앙~~~, 믿는닷.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