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또 연남동에 고자질 했냐?.....니 엄마한테도 일르고.....니 아빠한테도 이르고 그러지.....70살 연남동이 니 역성들어주지? 그것들은 원래 그래.....내 욕하면 편들어준다. 니 집구석한테 그케 욕을 처먹고도.....(배알도 없이) 내 욕하면 좋아한다.
근데 너는 반성도 안하고 그러냐?.....원래 인격장애가 그러기는 해.....절대 반성 안해 너 멍청해서 경영능력 없는거.....너 자신도 잘 알 것이고.....니 회사 적자가 이를 증명하고
오죽 그랬으면 니 직원들이.....니가 여직원 책상 밑에 똥싸놨다 기러겠냐? 니가 AIDS라는 소문도 있다.....차라리 원숭이두창이라고 하지.....왜 30년 지난 것을 써먹나? 더 더러운 것도 있는데.....기냥 나중에 하자.
남탓 하지마라. 니 직원들이 얼마나 속이 뒤집어지면 그러나.....직원들이 뭘 얼마나 잘못했다고 (실신하도록) 욕을 퍼대고 퇴사한 직원들까지 몰래 쫓아다니며 헛소문 만들어 퍼트리고 어렵게 재취업한 직원들까지 몰래 쫓아가 헛소문 퍼쳐 인생 종치게 하나? 니들이 뭘 잘해서 돈 벌고 살았나?.....경쟁회사 더러운 헛소문 내서 망하게 하고.....그래서 돈 벌었지 니들이 나한테 15년 한 짓거리도 생각해봐.....15년 동안 전국을 쫓아다니며 한 짓거리를 여수에 살 때는 앞집 할머니가 나만 보면 도망가.....현관문 도로 열고 집으로 숨고 도대체 뭔 헷소리를 그렇게 해서?
니 아버지나 너나 참 망종들이다.....그 더러운 짓을 끝내지 않아. 니 아빠 회사 망해도 내탓하겠지? 이미 내탓 하고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