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란군 사령관과 핵기술자들이 암살되었다. 그것도 자신들의 집에서 자다가 이스라엘 모사드가 벌인 일이지만, 김정은 자신도 그렇게 당할 수 있기 때문에 겁을 먹지 않을 수 없고 한국의 정보당국이 파악된 김정은의 동선과 숙소 등을 흘린 적이 있다. 그래서 더 겁먹었을 것이라는 것이다.
이란의 핵시설 폭격에는 죽음의 백조로 불리우는 전략폭격기 B-1B이 동원되었다. B-1B의 위력은 대단하다. 일반적인 폭격기 보다 훨씬 커서.....도시 하나를 초토화시틸 수 있을 정도로 공격용 미사일을 다량 무장할 수 있고 스텔스 기능은 기본으로 하고.....전투기에 뒤지지 않는 비행속도
이란 폭격에서 공중급유를 받으며 태평양, 인도양을 30시간에 다이렉트로 건너 세상이 모두 감지할 수 없게 비행을 해 폭격했다.
특히 북한은 방공망이 전무하다시피 하다.....즉 고성능 레이더와 요격미사일이 없다는 뜻이다.....때리면 그냥 온몸으로 맞아야 한다는 뜻이다. 북한은 최근 공중초계기를 만들었다고 하나, 전문가들에 따르면 어지간한 기술로는 공중초계기 못만든다고 한다. 따라서 일반 비행기에 레이더를 하나 붙여논 것으로 생각하면 된다. 그런 폭격기로 이란의 지하핵시설을 정확히 폭격했다는 점이 김정은을 화나게 한 것
그런 어마무시한 폭격기를 미국은 최근에 일본에 배치하기로 했다. 트럼프가 마음만 먹으면.....김정은은 자다가 못깨어나는 수가 있다.....후술한다.
그런데 말입니다.....한국의 벙커버스터, 현무5는 더 지독하다. 정확도와 위력이 더 대단한데 김정은이 더 겁을 먹게 하는 것은.....현무5의 지진파 위력이다. 현무5는 탄두의 무게를 엄청 크게 해서.....땅을 더 깊히 뚫고 들어가고 특히 폭발 후 지진파를 일으킨다.....어떤 목적으로?
지하 군사시설을 파괴하지 못하더라도.....지진파가 입구를 붕괴시켜 막아버린다. 그러면?.....다시 입구를 확보하려면.....삽 들고 몇 달을 삽질해야 한다. 그러면?.....게임 끝이고.....상황은 종료되어 있다.
특히, 핵무기가 감추어진 곳은 죄다 입구를 봉쇄할 수 있고 특히, 김정은이 두려워하는 것은 폭격이 시작되면.....김정은 이하 북한의 수뇌부가 500m 지하로 내려가 작전본부를 차리는데 이미 한미는 이를 죄다 알고 있고.....미국의 벙커버스터를 쏘나.....현무5를 쏘나.....끝이다. 특히, 현무5를 한방 맞으면.....삽질을 몇 개월 해야 하기 때문에 그곳이 바로 김정은의 무덤이 되는 것이다.....지하 500m
미국에 대한 북한의 핵공격은 쫌 헐렁하다.....가능은 하나 어렵다.....즉 최근 이동식 발사대 250대를 공개한 적이 있으나.....그것으로는 태평양 못 건너고
대륙간 탄도미사일로는 가능하다고 하나 추진체에 연료 채우는 시간만 몇 시간 걸리기 때문에.....발사도 못하고 폭격당한다.
또한 잠수함으로 공격할 수는 있으나.....일반적인 북한의 잠수함 성능은 조잡하다. 레이더와 음파로 죄다 잡힌다.....최근 성능 좋은 잠수함을 건조했다고 자랑질 했으나 그 잠수함.....지금도 잠수하고 있다고 한다.....물 위로 언제 올라오나?
또 최근에는 북한은 자신들이 핵추진 잠수함을 만들었다고 하나 남한과 미국 모두에게서 부정되었다. 그리고는 최근 자신들이 또 핵추진 잠수함을 만들고 있다고 뻥치고 있는데 핵잠수함 만드는 게 쉬운 기술이 아니다.....그러다 또 영원히 잠수한다. 중국도 소련제 핵잠수함을 사다가 분해해 역설계해서 만드는데 20년 걸렸다고 한다.
최근 미국은 일본에 전략폭격기 죽음의 백조 B-1B를 배치했다고 한다. 대중국용인 것은 분명하다.....그렇다고 목적이 한가지만 있으란 법은 없다. 특히, 전략폭격기 죽음의 백조 B-1B는 김정은이 벌벌 떨게 하는 무기이다. 특히, 북한은 고성능레이더와 요격미사일도 없다.....즉.....이란 같은 헐랭이 방공망도 없다. 구닥다리 레이더는 분명 있을 것인데.....죽음의 백조는 스텔스다.
본인의 관심은 바로 그것이다. 김정은과 북한 수뇌부가 핵공격 명령을 내리기 전에 끝낼 수 있는가? 물론 핵공격 명령을 내려도 추진체에 연료 채우려면 몇 시간 걸리기 때문에.....별 걱정은 없고 김정은과 북한 수뇌부가 500m 지하벙커에 내려가도.....미국과 한국의 벙커버스터로 끝낼 수 있다.
그렇다면 본인의 진정한 관심사는 무엇인가? 트럼프의 의지이다. 트럼프는 배짱 좋은 자신감 뿜뿜이니 그런 걱정은 없고.....특히 상대가 겁 먹으면 더 밀어 붙인다. 최근 트럼프가 김정은에게 러브서한을 보내고.....연락 좀 하자고 해도.....김정은이 쌩을 까는걸 봐서는 김정은 겁 먹은 것으로 보이고.....트럼프는 겁먹은 상대를 더 좋아한다. 그렇다면?.....트럼프가 죽음의 백조를 언제 어디를 향해 띄울 것인가?
이유를 불문하고.....김정은은 편히 밤잠 잘 수 있을까? 그렇지 않아도 수면장애가 있고.....공황장애까지 있다고 하는 전문가도 있는데 저러다 김정은 울지 않을까? ㅋㅋㅋ 아무튼 김정은은 종합병원이다.....병이란 병은 죄다 달고 산다.
결론적으로.....우리도 이스라엘처럼 미국에 띵깡 한번 놔 보자. 미국 엉아~~~, 이란 저쉬끼가 나 때릴라고 해.....함께 가서 저쉬끼 쥬겨불자.....엉아~, 아 아 아 아 아 미국 엉아~~~, 북한 저쉬끼가 나 때릴라고 해.....함게 가서 저쉬끼 쥬겨불자.....엉아~, 돼지쉬끼 쥬겨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