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금융 메인메뉴

커뮤니티

커뮤니티 하위메뉴

게시판 운영정책

종목토론방

삼성전자 달리는 말 월요일은?
추천 0 | 조회 84 | 번호 13519047 | 2025.03.24 08:12 권송주 (kwonson***)
40년 전 매출액 상위 50위에 이름을 올렸던 기업 중 86%가 순위가 밀려나거나 주인이 바뀐 것으로 나타났고,
삼성전자는 2002년부터 2023년까지 22년 연속 매출 1위 자리를 지킨 것으로 파악됐어요.
엔비디아 젠슨 황 CEO는 삼성전자 전시관을 방문해 삼성전자의 GDDR7이 최고라는 친필 사인까지 남겼죠.
성공하려면 남을 칭찬하고 기업을 칭찬하세요.
더불어서 올해 2분기부터 메모리 가격이 상승할 거란 전망도 K-반도체에 따스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레이쥔 샤오미 회장을 만났다는 소식이 주말 사이 한국경제의 단독보도로 알려졌습니다.
이 회동이 샤오미의 베이징 전기차 공장에서 이뤄졌다는 점이 특히 눈여겨볼 만합니다.
그동안 스마트폰, 가전 부문에서 몸집을 불려온 샤오미는 올해 전기차 인도량을 35만대로 잡으며 전기차 사업에서도
성장 중입니다.
삼성전자는 전장 사업 자회사인 하만을 통해 자동차 기업들을 고객사로 두며 지난해 기준 14조원 수준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데 이 부분이 샤오미 전기차를 통해 확대될 수 있을까 하는 점을 생각해볼 수 있겠지요.
삼성전자 최근 외국인 주주님이 싹쓸이하고 있어요.주가는 달리는 말에 올라타고 있어요.
바닥을 찍고 올라가는 모습입니다.
저점과 고점이 서서히 높아지면서 분위기는 상승장을 가고 있지요.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2년 만에 중국발전포럼(CDF)에 참석했습니다.
재계에 따르면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은 오늘(23일)부터 이틀간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중국발전포럼(CDF) 2025에 참석했습니다.
이 회장은 행사 기간 팀 쿡 애플 CEO, 혹 탄 브로드컴 CEO, 크리스티아누 아몬 퀄컴 CEO, 올리버 집세 BMW 회장,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회장, 알버트 불라 화이자 CEO 등 글로벌 리더들과 만나 다양한 협력을 논의할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전자의 상승장 이어갈 것인가? 조정할 것인가?
삼성전자 “오른다”라고 생각하면 찬성,“내린다”라고 생각하면 반대를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생각을 투표하세요.
0
0
신고


푸터

카카오가 제공하는 증권정보는 단순히 정보의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카카오는 이용자의 투자결과에 따른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c)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카카오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