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금융 메인메뉴

커뮤니티

커뮤니티 하위메뉴

게시판 운영정책

종목토론방

오는 17일 엔비디아 AI 콘퍼런스 ‘GTC 2025’가 반등 모멘텀
추천 0 | 조회 11 | 번호 13518042 | 2025.03.14 21:59 권송주 (kwonson***)
엔비디아가 오는 17일(현지시간) 개최하는 AI 콘퍼런스 ‘GTC 2025’가 주요 반등 모멘텀이 될 수 있다는 평가도 나와요.
엔비디아는 이번 행사에서 최신 AI 메모리를 선보이고, 삼성전자도 전시 부스를 꾸려 전시에 나서요..
특히 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가 삼성전자의 5세대 고대역폭메모리(HBM3E) 공급 관련 발언이 이뤄질 경우 시장의 관심이 확대될 수 있다는 관측이 제기됩니다.
나정환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엔비디아는 GTC 2025 콘퍼런스에서 하반기 출시 예정인 블랙웰 울트라와 차세대 그래픽카드(GPU) 루빈에 대한 내용을 발표할 예정”이라며 “과거 젠슨 황의 기조연설 이후 AI 투자 모멘텀이 지속된 만큼 이번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존재한다”고 분석했어요.
0
0
신고


푸터

카카오가 제공하는 증권정보는 단순히 정보의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카카오는 이용자의 투자결과에 따른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c)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카카오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