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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움계좌는 수익날수없다
전기차는 하이브리드로 순이익극대화하면서
수소엔진전기차 세계 1위 기술력을 살려 밧데리차 파산의 안목으로 수소엔진전기차로 승부를 걸어야된다
밧데리차는 시장에 살아남을수없다
충전시간 주행거리 화재 혹한기성능저하 폐밧데리환경오염
수소엔진전기차는 가장 효율적 연료가되고 물로 수소를 만들고 땅밑3000m엔 왠만한곳에 묻혀있고 빼쓰는만큼 자동생성되므로 천년을 쓰고도 남는다고한다
그래서 석유시대 밧데리 수소시대(엔진)로 게임체인저가 되는데 전기차(밧데리)는 찰라적 순간에 지나지않고 설비비도 못건지고 적자도산하게된다 k밧데리의 도산시기가 젤 빠른것은 기술력에서 파나소닉 닝더스다이(CATL)을 따라가지 못하는 악재가 적자도산의 바로미터이기 때문이다 한국은 노조쟁이투쟁만 글로벌넘버원으로 기업파산의 원동력일 뿐 기술력은 똥인것이 한국의 발런에 분뇨삼키는 행위인것이고 노조가 한국을 망가뜨리는 핵심이고 노조간부 살처분이 가장 시급한것이다
전문가행세사기범들이 추천한 종목에서 사기임이 입증되었다
이차전지 로봇 초전도체 바이오 양자컴
모두 적자 자본잠식 5년연속적자종목들이다
금양은 광산100조사기종목을 시총8조대로 튀겼고 모간스텐리지수편입 목적이라는 분뇨드링킹
알테오젠은 로열티 1조사기 !펍트론 리가켐도 같은 원리
두산로보는 자본금 70억에 누적적자450억으로 전액자본잠식
성장성이 적자 자본잠식 적자확대란말인가
반면에 세방은 실적성장 우량주 세방전지는 당기순이익 1600억대에 시총 1조 1500억
에코프로비엠은 적자663억에 시총13조라니 주가와 시총이 뒤바뀐꼴이면서
세방은 PBR 0.21배로 21%주가로 유보율 9650억에 시총 2200억도 안되고 3년당기순이익만도 시총을 초과할만큼 저평가 소외받았다
수급불균형으로 양극화가 알테와 600배차이난것이다
전문가행세사기범99%를 검거 구속배야되는것이다
키움 kb 신한계좌로 수익내는건 연목구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