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금융 메인메뉴

커뮤니티

커뮤니티 하위메뉴

게시판 운영정책

종목토론방

K밧데리 적자도산 시기
추천 0 | 조회 64 | 번호 13513996 | 2025.01.21 08:54 김창환 (ch-kim359***)
전기차는 하이브리드로 순이익극대화하면서
수소엔진전기차 세계 1위 기술력을 살려 밧데리차 파산의 안목으로 수소엔진전기차로 승부를 것어야된다
밧데리차는 시장에 살아남을수없다
충전시간 주행거리 화재 혹한기성능저하 폐밧데리환경오염
수소엔진전기차는 가장 효율적 연료가되고 물로 수소를 만들고 땅밑3000m엔 왠만한곳에 묻혀있고 빼쓰는만큼 자동생성되므로 천년을 쓰고도 남는다고한다
그래서 석유시대 밧데리 수소시대(엔진)로 게임체인저가 되는데 전기차(밧데리)는 찰라적 순간에 지나지않고 설비비도 못건지고 적자도산하게된다 k밧데리의 도산시기가 젤 빠른것은 기술력에서 파나소닉 닝더스다이(CATL)을 따라가지 못하는 악재가 적자도산의 바로미터이기 때문이다 한국은 노조쟁이투쟁만 글로벌넘버원으로 기업파산의 원동력일 뿐 기술력은 똥인것이 한국의 발런에 분뇨삼키는 행위인것이고 노조가 한국을 망가뜨리는 핵심이고 노조간부 살처분이 가장 시급한것이다
0
0
신고


푸터

카카오가 제공하는 증권정보는 단순히 정보의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카카오는 이용자의 투자결과에 따른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c)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카카오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