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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레포트 요약 정리
≫ 3분기 실적 요약: 적자에서 흑자 전환
☞ 매출 6,473억 원, 영업이익 655억 원 기록하며 흑자 전환 성공
≫ 목표주가 하향과 ‘HOLD’ 의견 유지 이유
☞ 목표주가 58,000원으로 하향, 신작 흥행 필요성 증가
≫ 신작 라인업: 매출 회복의 핵심 요소
☞ & #x27;킹오브파이터 AFK& #x27;, & #x27;왕좌의 게임& #x27;, & #x27;세븐나이츠 리버스& #x27; 등 2025년 신작 기대
≫ & #x27;나 혼자만 레벨업& #x27;의 성과와 의미
☞ 초기 흥행 성공했으나 매출 감소로 신작 의존도 높아져
≫ 4분기 실적 전망과 목표주가 달성 가능성
☞ 4분기 매출 6,199억 원 예상, 신작 효과로 반등 가능성
≫ 해외 시장 확장과 글로벌 매출 기대
☞ 북미·유럽 공략과 로컬라이징 전략으로 글로벌 성과 기대
≫ 신작의 성공과 마케팅 전략
☞ 현지화 마케팅 강화, 소셜 미디어 통한 전략적 홍보
≫ 2025년 주가와 PER 전망
☞ 2025년 예상 PER 65.5배, 신작 성과에 따라 주가 반등 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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