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금융 메인메뉴

커뮤니티

커뮤니티 하위메뉴

게시판 운영정책

종목토론방

200억원 붕괴 초읽기 .sga 기관은
추천 0 | 조회 165 | 번호 13498311 | 2024.03.16 14:32 닉네임을 등록해 주세요 (tns***)
200억원 붕괴 초읽기 .sga 기관은 왜 매수한걸까?

지난 5년 사업하는 동안 2년 연속 흑자을 낸적도 있고 AI 주식들 폭등하고 있는데 관계가 높은데다가 헛은짓 한번 한적이 없고

투자자 기만한다고 이상한 사업에 진출한적도 없고..한우물만 판 SGA그룹주다.

SGA솔류션스는 이번주에 상한가 갈뻔 했다 AI테마로 그때문에 SGA잠간 폭등했다가 꼬끄라졌는데

다음날 액면병합 공시내서 이지경이니

아무런 문제가 없는데 상폐기업 시총을 가지고 있으니 기관이 매수마감한거지



NHN클라우드는 지난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가 실시한 제로 트러스트 실증 사업에서 SGA솔루션즈 컨소시엄의 수요기관으로 참여했다.

박 이사는 “SGA솔루션즈 컨소시엄은 글로벌 기술력에 국내 환경까지 맞춘 제로 트러스트 아키텍처 특화 보안 시스템을 연계했다”면서 “방대한 영역의 제로 트러스트 아키텍처 요소를 단독 공급하기 어려우며, K-제로 트러스트 실증과 함께 긴밀한 협업에 착수했다”고 설명했다.


솔루션즈SGA와 공동 개발…2026년 STO 시장 개방에 맞춰 출시
"2026년 1월 토큰증권(STO) 시장이 열립니다. 앞으로 모든 사람이 토큰증권 발행부터 관리까지 손쉽게 할 수 있어야 합니다. 펀블은 SGA솔루션즈와 손잡고 토큰 발행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자동화한 올인원 플랫폼 & #x27;스플릿(SPLIT)& #x27;으로 시장을 공략할 예정입니다."

조찬식 펀블 대표는 13일 서울 여의도서 진행한 & #x27;펀블 STO 사업 전략 간담회& #x27;서 올인원 STO 플랫폼 스플릿을 소개하며 이같이 밝혔다. 스플릿을 통해 2026년 STO 시장 개방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고 강조했다. 플랫폼 개발은 완료된 상태다. STO 시장이 본격화하는 시기에 이 서비스를 출시할 방침이다.

스플릿은 토큰증권의 기초자산 발굴부터 자산 가치 평가, 토큰증권 금융 구조화, 금융 모델링, 수익률 산출을 자동화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신탁 수익증권과 투자계약증권의 증권신고서 작성까지 자동화하는 기능을 갖췄다. 조찬식 펀블 대표는 "사용자는 스플릿을 통해 토큰증권 발행부터 유통까지의 전 과정을 기존보다 낮은 비용으로 손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심지어 SGA 요즘 폭등하는 비트코인 블록체인 관련주다.
0
0
신고


푸터

카카오가 제공하는 증권정보는 단순히 정보의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카카오는 이용자의 투자결과에 따른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c)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카카오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