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금융 메인메뉴

커뮤니티

커뮤니티 하위메뉴

게시판 운영정책

종목토론방

“해외여행 경쟁력 강화”…야놀자,모두투어 지분 4.5% 확보
추천 0 | 조회 1 | 번호 13498103 | 2024.03.12 14:45 쉐끼리붐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가 모두투어 소수 지분을 확보했다.

12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야놀자는 지난해부터 장내매수를 통해 현재 모두투어 주식 4.5%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모두투어는 야놀자에 패키지 상품을 공급해온 협력사로, 야놀자의 이번 지분 취득은 양사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한 차원으로 알려졌다. 야놀자 관계자는 “현재로서는 말할 수 있는 내용이 없다”고 말했다.

야놀자는 모두투어와 협력을 강화해 해외여행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이날 야놀자와 인터파크트리플은 해외여행 시장 공략을 위해 모두투어와 협력한다고 밝혔다. 3사는 지난 11일 서울 강남구의 인터파크트리플 사옥에서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0
0
신고


푸터

카카오가 제공하는 증권정보는 단순히 정보의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카카오는 이용자의 투자결과에 따른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c)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카카오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