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옵텍이 올해도 고객 병의원 의사들을 초청해 다양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활발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레이저옵텍은 지난 2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레이저옵텍 포럼’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포럼은 기업의 장비를 사용 중인 병의원 의사들을 초청해 해마다 개최하는 학술행사로 레이저옵텍이 국내에서 단독 개최하는 가장 큰 규모의 행사이다.
이날 행사에는 100명에 가까운 전국 병의원 원장 및 의사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닥터로빈의원 나공찬 원장의 개회사와 이창진 레이저옵텍 대표의 감사 인사를 시작으로
출처 : 헬스경향(http:& #x2F;& #x2F;www.k-health.com)
진짜피부레이저기업 팩트체크 상호에 아애 레이저가 들어가 있다.
한빛레이저는 상한가 6방이후에 꼬끄라지는데 산업용레이저고
하한가간 레이저옵텍은 진짜 피부용레이저다.
클래시스 제이시스메디칼 비올 원텍이 스팩합병 피부레이저다.
4종목 시총을 보고 거래해라.. 주가 폭등으로 스팩 역사를 갈아치우고 있다.
클래시스 1조 9천억원..
레이저옵텍 하한가 상태에서 1,900억원, KDB스팩 합병한 클래시스보다
10배 낮은 시총인데 상호에 아애 레이저가 들어가 있다.
비올 4,400억원
제이시스메디칼 6,523억원
원텍 6,948억원
시총이 비올이 4종목중에 왜 제일 낮은줄 알아 레이저가 주요 매출이 아니라
고주파 피부가 많고 레이저 매출이 낮은데도 5천억원에 육박한 적이 있다.
레이저옵텍은 피부 레이저가 거의 100퍼센트 주요 매출이다.
이창진& #x2F; 레이저옵텍 대표] 처음에는 산업용부터 시작을 했다가 2003년도부터는 의료용, 특히 미용·성형 쪽에 레이저를 순수 국내 기술로 100% 자체 기술로 개발 및 생산 보급을 하고 있고요. 색소 치료도 하고 흉터 치료도 하고 그다음에 혈관 치료도 하고 이런 미용 쪽에 사용되는 각종 레이저들을 자체 기술을 개발해서 국내에 보급하고 있고요. 현재 한국뿐만 아니고 미국에도 지금 수출이 되고 있고 중동 쪽에도 올해부터 수출이 시작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2023년도 현재의 약 한 40개국 정도의 수출을 하고 있고요. 전체 매출에서 수출이 차지하는 포지션이 약 65%에서 69% 사이 거의 70%에 육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