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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시자금이 한쪽으로 몰리는 상황이 이 번 주 초부터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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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134684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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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7.25 18:46
천리안
시작되고 있다.
섹터는 2차전지.
단순하게 매출만 보고 투자를 결정하는데 과연 바람직 할까?
한쪽으로 돈이 모이게 되니 악재가 없는 종목에서 매도세가 이어져 주가가 더 빠지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다.
고작 밧데리 하나로 2차 전지주들의 주가는 고평가되어 있는데도 시중에 돈들은 2차 전지주로 몰리고 있다.
폭탄돌리기라고 표현해도 과언은 아니라고 본다. & #x27;
상투를 누가 잡을 것인지 폭탄은 시계소리 도 들리지 않는데 손바뀜이 이어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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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기로 보이는건 내 눈만 그럴까?
전기차 시장보다 인프라 조성이 뒤따라야 하는데
충전소는 없는데.................
또한 성능적으로 문제가 있기에 장거리 여행에 있어서 한계점인건 누구나 부인할 수 없는 문제점들이다.
안전 역시 아직은 가솔린 보다 리스크가 큰데도 ..................
2차 전지 주들이 대부분 10버거 (여기서 10은 숫자 그래도 10 이고 버거는 야구에서 질루를 하는 안타성 타구라고 보면 된다. 다시 말해 10루타) 종목이 대부분이며
실질적으로 공장에 가면 시설꼬라지는 말이 아니기에................
일단 주가부터 끌어 올리고 주식매매 투자로 이득만 챙기는 기업들이 있는지도 살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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낼도 2차 전지는 요란하게 흔들다고 윗꼬리를 달고 내려 올 기세들이다.
2차 전지에 몰리는 자금들 대부분이 투기성 자금이기에
단타라고 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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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로도 이런 돈들이 모이여 하는데............
2차 전지로 과연 우리나라 경제성장을 얼마나 이끌지................
테슬라만 바로 보는 꼬라지가.................
테슬라 대표 놈처럼 코인 투자 하는 듯 대한민국 주식시장에서 2차 전지 종목들은 요란 스럽게 움직이고 있다.
실질적으로 기대 이상의 매출은 나오지 않고 있는데도 말이다.
전분기 전년도 보다 매출이 많아든 그 단 한가지 이유만으로.................
소유경제에서 공유경제로 넘어가는 가장 큰 상품이 자동차인데...........
개인소유보다 공유 다시 말해 렌터카 형식으로 전기차 시장이 형성될 경우
파이는 정말 작을텐데.................
밧데리 폭발 문제점을 완벽하게 해결하지 못 할 경우
수소차가 전기차보다 더 큰 파이시장으로 형성될 것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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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는 2차 전지로 만 몰리는 수급이 증시에서는 호재일지 몰라도
시장은 커다랑 악재로 작용되어
주식시장에서 발행 즉 자본조달 및 유치에서 기업들은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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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평가 거품경제학이 낳은 악재 2차 전지.................
증시에 과연 호재일까?
악재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