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손 담당자에게 들은 "&nd by rom&nd"가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이유 히트 상품 BEST3까지!
편의점 체인 「로손」으로 품박 상태가 되고 있는 “대히트” 코스메틱 「&nd by rom&nd(앤드바이롬앤드)」. 품박 상태가 될 정도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이유에 대해, 로손의 생활·일용품부 치프 머천다이저의 아사오카 요코씨에게 물었습니다. 유저에게 인기의, 히트 상품 BEST3도 함께 소개합니다!
앤드바이 롬앤은 로손과 한국 화장품 & #x27;rom&nd(롬앤드)& #x27;가 공동 개발을 하고 올 3월 31일(금)에 발매된 화장품 브랜드입니다. 상품 라인업은, 립 8품, 마스카라 2품, 아이섀도 5품, 아이라이너 2품, 아이브로우 2품, 파운데이션 2품, 네일 4품의 총 25품이 전개되고 있습니다. 발매하고 나서 3일에 약 30만개를 매상, 전국의 로손으로 품박 상태가 계속되는 등, 지금 가장 힘든 “편의점 코스메틱”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앤드바이롬앤. 유저들로부터 지지를 받는 이유에 대해 아사오카씨는 ““코스파가 좋은 한국 화장품을 전국의 로손에서 살 수 있다”는 점이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져 주신 이유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계속해서, 「『롬앤드』의 퀄리티를 담보한 채, 미니 사이즈가 되어 친밀한 편의점에서 살 수 있다는 것은, 유저에게 있어서도 포인트가 높고“편의점 코스메틱”의 퀄리티에 대한 인식을 뒤집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가슴 안을 말로 해 주었습니다.&nd by rom&nd (앤드바이롬앤)”. 품박 상태가 될 정도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이유에 대해, 로손의 생활·일용품부 치프 머천다이저의 아사오카 요코씨에게 물었습니다. 유저에게 인기의, 히트 상품 BEST3도 함께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