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에코 상투라는지 갈차준다 enfn****2023.05.03. 01:12조회수 307 수정삭제 눈은 장식이 아니야 니들이보는 짱개 단디 봐라 외국인이 왜 파는지 몰갔어?? 에코란 멸치는 낄수가 없다 상어 고래에 새우에코다
●●●배터리 세계 1위 닝더스다이 한국, 첨단 배터리 기술에 150억 달러 투자 발표 입력 2023.04.20. 17:50수정 2023.04.20. 17:50 TSLA-0.60%토요타자동차-0.51%닝더스다이-0.06% 서울, 4월 20일 (로이터) - 한국 정부와 최고의 배터리 회사들이 2030년까지 20조원을 공동으로 투자하여 고체 배터리를 포함한 첨단 배터리 기술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목요일 산업부가 발표했다.
"공동 투자는 한국이 다른 나라들보다 먼저 고체 배터리의 상업적 생산을 시작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라고 국방부는 성명서에서 말했다.
한국은 세계 5대 전기차 배터리 제조사 중 3개의 본거지이다 - LG Energy Solution Ltd (LGES)373220.KS, 삼성SDI006400.KS그리고 SK On.
이들 3사는 세계 전기차 배터리 시장의 4분의 1 이상을 장악하고 있으며 테슬라 등 주요 자동차 업체에 공급하고 있다TSLA.O, 폭스바겐 AGVOWG_n.DE, 제너럴 모터스GM.N포드 자동차F.N.
정통부는 이 세 개의 배터리 회사들이 제품과 제조 혁신 센터 역할을 할 시범 생산 공장을 한국에 건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공장들은 해외 생산 현장에서 대량 생산을 시작하기 전에 전고체 전지, 원통형 4680 전지, 코발트 프리 전지 등 첨단 제품을 테스트하고 제조하는 데 사용될 것이다.
EV 배터리 제조사들은 기존의 리튬이온 배터리보다 더 긴 주행거리, 더 높은 에너지 밀도, 더 나은 안전성을 약속하는 새로운 배터리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중국 배터리 대기업 CATL300750.SZ수요일에 공개된a condensed matter battery그것은 EV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올해 말에 대량 생산을 시작하기를 희망한다.
세계 최고의 배터리 제조업체said last month일본의 도요타 자동차도 연구 중인 고체 상태 배터리를 기반으로 한 기술적으로 실현 가능하고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은 어렵다는 것을 알았다7203.T그리고 독일의 폭스바겐.
산업부는 한국이 이번 투자로 음극재의 국내 생산능력을 4배로 늘리고 배터리 생산 관련 장비의 수출을 3배로 늘리는 것을 목표로 했다고 말했다.
이 계획은 이달 초 정부가 다음과 같이 발표한 후에 나온 것이다7 trillion won financial support plan미국에 대처하기 위해 북미의 인프라에 투자하려는 국내 배터리 제조업체들을 위해.Inflation Reduction Act.
이달 초, 미 재무부는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stricter EV tax rules, 미국이 전기 자동차 공급망에 대한 중국 의존도를 낮추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미국의 인플레이션 저감법은 북미에서 생산 또는 조립해야 하는 배터리 부품 가치의 50%를 3,750달러 크레딧으로, 미국이나 자유무역 파트너로부터 조달한 중요 광물 가치의 40%를 역시 3,750달러 크레딧으로 자격을 부여하고 있다.
최근의 규칙에 따르면, 16개의 EV 모델은 현재 배터리 부품과 광물의 일정 비율이 자격 국가에서 나와야 하는 새로운 기준에 따라 전체 또는 일부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다.
증권사 한국투자증권의 분석에 따르면 미국 연방세 공제 대상 EV의 거의 80%가 한국의 3대 셀 제조사의 배터리를 사용한다.
($1 = 1,328.3900원)
에코는 끼지도 못하는 가내공업수준 그래서 에코팔아 삼천리 세방 매수타임인거야 세상 유보율 8500% 실적대비 시총이 얼마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