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로리튬이나 어반리튬이 시장에서 인정받지 못하고 있는 이유는 빠데리 아저씨나 선대인 같은 유명인들의 입에 오르내리지 못하는 이유는 뭔가 확실하지 않아서입니다. 뭔가 불분명합니다.
첫째, 기존 업체가 이름을 바꿔 어느날 갑자기 리튬회사가 되었는데 지분관계나 자금관계가 매우 복잡하다. 둘째, 리튬을 생산한다는데 아직 어느 업체와도 계약체결이 공시된 바 없고 세째, 실험실 성공에 의한 특허와 대량생산이 가능한가는 전혀 다른 문제인데 어반리튬, 하이드로 리튬이 대량생산했다는 증거가 불분명하다.
그래서 중요한 것이....
양산의 증거로서의 계약의 체결입니다.
이수화학과 계약을 맺든 에코프로와 계약을 맺든 계약이 터져나와야 양산이 증명된다는 것이죠.
아직 세상은 하리어리를 믿지 않아요. 뭔가 좀 이상한 회사다 .....이렇게 봅니다.
만약 이수화학과 수산화리튬 계약이 체결된다는 소식이 뜬다면 이 주식은 무조건 사야 합니다.
1년 안에 10배, 4년 안에 60배, 100배 주가가 상승할 기업입니다.
그리고 이 주식은 10년 이상 팔지 말아야 합니다. 기술력이 탁월해서 배터리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수익을 낼 것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수산화리튬 생산하는 업체 많지 않습니다. 과점기업입니다. 더구나 환경오염물질이 배출되므로 공장은 대개 중국에 있습니다.
하지만 하리어리는 친환경적인 리튬생산이 가능한 유일한 기업입니다. 폐배터리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친환경적 리튬 생산이 가능하다면 그것 자체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춘 리튬제조회사가 될 것입니다.
매년 30만톤의 수산화리튬을 생산하는 그야말로 글로벌 1위 업체가 됩니다. 주가는 계속해서 상승할 것입니다. 그래서 10년 이내에는 절대 팔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