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금융 메인메뉴

커뮤니티

커뮤니티 하위메뉴

게시판 운영정책

종목토론방

삼성전자 반성해라[5]
추천 0 | 조회 285 | 번호 13350130 | 2022.07.18 20:49 이이제이
가전제품은 거의 대부분 삼성제품을 쓰고 있는데 어느날 tv가 고장이나 서비스 신청을 했더니 20일 후에나 방문하겠단다, 어이가 없었고 도저히 이해가 안돼 서비스센타에 전화하니 죄송하다고만 하더라, 이게 삼전의 모습인가? TV를 교체해야 한다고 하기에 이런 삼전에 실망해 난 다른 경쟁사 L제품으로 TV를 바꿨다, 그리고 며칠 지나 에어컨이 제대로 작동안해 서비스센타에 신청하니 딱 20일 후에 방문하겠다고 하더라, 잘하면 여름 다지나서 에어컨 고치게 생겼네, 서비스 수리를 20일후에 한다는거 삼전 니네들은 이해가 되냐? 이게 글로벌 상성전자의 실상이다, 이런식이면 머지않아 고객들 이탈이 가속화 될것이다,
0
0
신고


푸터

카카오가 제공하는 증권정보는 단순히 정보의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카카오는 이용자의 투자결과에 따른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c)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카카오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