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읽고,듣고한 뉴스와 시황을 나름대로 편집,각색하여서 쓰고 있는 글입니다. 우리 아니,인간의 뇌는 아주 편한 합리화를 시키는 뇌의 기능인 막각증을 누구나 다 가지고 있어 직접 피해자가 아니라면 쉽게 잊는 버릇이 있기 때문에 리바이벌 각색,각본의 글입니다.
이번 캄보디아 사태는 moment oftruh 진실의 순간이 되어야만 변화의 기회가 주어지고 국제사회 신뢰를 다시 쌓고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캄보디아는 말하고 있습니다.
캄보디아에서 억울하게 숨진 영혼들이 영면에 들지 못하고 구천을 떠돌다가 이제서야 하나,둘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 무법천지의캄보디아 국가는 법치가 없으면서도 있는 것처럼 위장을 해왔다는 것이, 갱단과 중국 조직 범법자들과 야합하면서 법치를 잃은 공황상태로 정치를 하였던 훈센가의 왕국이였다. 정계,재계 군부,경찰 모두가 위선적 탈을 쓰고선 법치가 아닌 사람 위에서 군림하고 있었다. 그동안 국제사회와 캄보디아의 서민들은 상류층의 두 얼굴의 가면에 그동안 속고 있었다는 증거가 속속 드러나고 있다. 대한민국의 전도창창한 한 젊은이의 죽음이 수면에 떠오르면서 동토의 땅에서 일어나는 사건보다도 더 잔혹하고 비열한 국제 사회에서 중국 조직 범법자들과 야합한 실상들이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21세기 문명사회에서는 생각지도 못했던 금수보다도 더 악독한 범죄를 일삼아왔고 일삼고 있었는데도 중국 정부는 침묵과 함께 방관만 하고 있었다.
천즈 또한 중국의 수배범으로 이웃한 캄보디아로 도주했는데도 천즈는 캄보디아에서 프린스 그룹을 세워 전면에 내놨는데도 아무런 조치도 하지 않았다. 중국은 공산국가라 자국민이 어떤 범죄 피해를 보아도 공산주의 틀에서 벗어나지만 않는다면 온갖 추악한 범죄를 저질러도 묵인해주고 있었다. 세계적 범죄의 대부분은 모두가 중국계 조직에서 조직적 합법적으로 일으키고 있다. 알 카포네 대부가 살아와서 지금의 사건을 본다면,야쿠자 ㄷ부가 환생하여서 지금의 광경을 본다면, 우리네 김두한 ,시라소니 남자들이 다시 환생했다고하면, 이런 중국 조직에게 따거하고 엎드릴까요,,,? 예 조직의 대부들은 조직간에의 살생은 있었어도 절대로 민간인에겐 약자에겐 힘을 과시하지도 않았고 보호해주었습니다. 중국의 뿌리 조직은 조직적 합법적으로 캄보디아 왕국을 건설하고 훈센가의 발아래 있는 웬치가 [범죄도시] 그 뚜렷한 증거입니다. 이런 도시에 둥지를 틀고서 독버섯처럼 퍼진 것은 수 년 계획하고 실행의 세력을 넓혀오다가 캄보디아에서 절정의 꽃을 피웠습니다.
이런 나라에 안겨준 자금들은 고스란히 세력들의 배만 채우는 아주 맛있는 고기로 변했습니다. 우리나라 정치권의 무능함을 보여준 좋은 사례입니다. 하늘은 그래서였을까,윤정부를 망하게 만든 윈인이였지 않나를 결부해 보는 내 생각입니다. 젊은 죽음 하나가 헛되지 않고서 캄보디아의 어두운 두 얼굴의 국가실체를 만 천하에 국제 사회에 드러나게 하였습니다.
우리 국민을 건드리면 그 어느 나라의 범죄 조직이던 이에는 이빨로 댓가를 치뤄준다는 하는 교훈을
캄보디아 범죄 조직 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검은 어둠의 조직들에게 우리 정부가 본때를 보여줄 때가 지금입니다. 또한 한국 조폭들이 삼합회 뿌리에게 자생된 조직에게 중국 조직에게 따거하면서 굴복하고 굴종하면서 국내의 같은 형제들을 캄보디아로 유인하여서 온갖 잔혹한 짓을 벌인 자들에 대해서는 그 뿌리에 그 뿌리까지 모두 뽑아시 태워야 하는 것은 경찰과 사법부입니다. 2부는다음 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