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금융 메인메뉴

커뮤니티

커뮤니티 하위메뉴

게시판 운영정책

증시토론

추천수 베스트

      수출, 판매량 부풀리기 의심했는데 실제 터졌다
      추천 0 | 조회 68 | 번호 1168593 | 2024.07.09 18:44 2100년출생자 (mlong***)
      현대차, 美 전기차 판매 부풀리기로 피소…

      로이터통신은 8일(현지시간) 일리노이주 네이플턴 오로라 임포트 등 현대차 딜러 그룹은 시카고 연방법원에 전기차 판매 실적을 부풀리고, 가담하지 않은 딜러를 차별했다는 혐의로 HMA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딜러 그룹은 HMA가 & #x27;대여& #x27; 차량용 재고 코드를 이용해 판매실적을 과장하도록 압력을 가했다고 주장했다. 여기에 참여한 딜러들은 인기 모델을 더 빨리 출고받는 등 특혜를 줬다고도 했다.

      이에 현대차 측은 성명서를 통해 & #x27;판매 데이터 조작 행위를 묵인하지 않으며, 조사에 착수했다& #x27;고 밝힌 상태다.


      미국 판매인이 한국인,언론을 위해서 했다고 발언하는 것을 봐서
      에넬, 기관, 2차전지주에 물려 있는 세력. 현정부 압력이 있었던 것 아닌지 의심
      6월 수출이 갑작히 좋아졌다는 것

      조선은 카타르 특정 lng 수주만 증가하고..
      반도체 메모리 수출도 유독 미국만 늘어난 것이 이것도 상당히 의심스럽다는 것
      0
      0
      신고


      푸터

      카카오가 제공하는 증권정보는 단순히 정보의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카카오는 이용자의 투자결과에 따른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c)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카카오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