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금융 메인메뉴

커뮤니티

커뮤니티 하위메뉴

게시판 운영정책

증시토론

추천수 베스트

      바이오 usa
      추천 0 | 조회 105 | 번호 1168345 | 2024.06.04 17:49 무심천맨 (minn***)
      [바이오USA 2024]셀트리온, 첫날 500명 부스 찾아…

      셀트리온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바이오 기업이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파트너십 확대에 승부수를 걸었다. 검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주 확대, 연구개발 가속화, 투자 등 파트너 확보가 글로벌 시장 경쟁력과 직결된다는 판단에서다.

      3일(현지시간) 개막한 & #x27;바이오 USA 2024& #x27;에서 셀트리온, SK바이오팜·SK바이오사이언스, 롯데바이오로직스, 차바이오그룹 등이 대규모 부스를 열고 기술 소개와 함께 파트너링 미팅을 진행했다.

      셀트리온은 지난 3월 인플릭시맙 피하주사(SC) 제형 치료제 & #x27;짐펜트라& #x27;를 미국에 출시했다. 이번 행사에선 짐펜트라 우수성과 함께 허가를 앞둔 후속 바이오시밀러 파이프라인을 소개하는 데 집중했다.

      특히 바이오USA 기간 동안 150여개 업체와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첫날에는 지난해와 비교해 두 배가량 늘어난 500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가 부스를 방문해 활발하게 미팅을 이어갔다. 이번 미팅을 통해 짐펜트라 미국 시장 확대를 위한 협업 방안은 물론 후속 바이오시밀러 파이프라인, 항체약물접합체(ADC)·항체신약 개발, 오픈이노베이션, 글로벌 바이오 클러스터 네트워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잠재 파트너 발굴에 집중했다.
      0
      0
      신고


      푸터

      카카오가 제공하는 증권정보는 단순히 정보의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카카오는 이용자의 투자결과에 따른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c)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카카오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