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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반기 부터 선박조선 회사들 암울할 것
      추천 2 | 조회 122 | 번호 1167909 | 2024.04.02 08:42 2100년출생자 (mlong***)
      3월 수출이 3% 플러스난 이유... 결정적 역활을 한 것이 조선... 그리고 반도체..
      총선 끝나면 현정부 밀어내기 수출했는지 아닌지 알 수 있을 것..

      우리나라 선박 조선이 암울하다고 생각하냐. 통계 데이타 말해줍니다..
      최근 몇년 사이에 LNG 선박선 급증.. 발주가 급증한 한해
      전세계 LNG 운반선이 2023년에 20% 가까이 발주
      특히 이상할 정도로 우리나라에 많은 발주 국가 카타르에너지
      문제는 LNG 소비가 2022년 기점을 둔화 되고 있습니다
      카타르 LNG 최대 소비국가 일본마저 둔화
      운반선 선박 물량은 급증.. 작년하고 올해 인도할 물량이 250척~300척 사이.. 어마어마한 물량
      전세계 선박의 20% 증가
      LNG 선박 공급과잉으로 이명박 임기말 대우조선 파산 같이 조선업 쑥대밭 만들 수도..
      저의 통계 데이타 분석은 정확할 것 올 하반기부터 위험해질 것
      올 1분기 발주 물량도 의문투성 2028년에나 인도할 물량이 1분기 수주 땡겼다는 것이..
      앞으로 4년이면 물가 ,환률 리스크 어마어마
      반도체도 약간 의심.. 3월에 제품 생산 공장도 없는
      미국을 통한 반도체 수출이 늘었는지 좀 미스테리.. 총선 지나봐야 의문이 풀릴 듯

      원전= LNG는 상호 같이 성장할 수 없습니다 원전 발전이 늘어나면 LNG 소비는 급감할 수 밖에 없습니다.
      LNG 운반선 공급과잉에 왔습니다 운반요금 작년부터 하락하기 시작 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끝나면 선박조선 산업 쑥대밭 제2 대우조선 워크아웃 사태 터질 수도
      반도체 하반기 다시 하락 예상.. 스마트폰 대처할 혁신제품 후속작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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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푸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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