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로비국가 미국이 엉터리 비트코인 가상화폐를 합법화 시켰을까.. 일반인, 언론 기자마저 그냥 컴퓨터 사서 돌리면 동등하게 가상화폐가 채굴 된줄 안다.. 절대 아닙니다 엄청난 꼼수가 숨어 있습니다.. 다수결 방식... 가상화폐 발행자가 아주 유리한 채굴 구조.. 블럭을 쌓을 때. 다수결 방식입니다.. 이 채굴 절대적 지배권을 가진 업체가 북미 업체들입니다.. 또하나 영향을 미치는 것이 채굴에 들어가는 칩들... AMD, 엔디비아 미국 업체들 파워가 막강 이 칩회사들 채굴 장난질도 가능 엔비디아는 채굴 장비 칩으로 5조 이상 매출을 올리는 것으로 압니다.. 말이 탈중앙화.. 실제로 비트코인은 북미 기업들 감시화에 있습니다 미국은 로비의 나라 정의 그딴 것 없다 돈 많은 놈이 로비하면 팥으로 메주를 쓴다고 우기는 나라
발행자가 다수결 증명 방식에서 유리한 이유:
발행자는 일반적으로 채굴을 시작하기 전에 많은 양의 암호화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발행자가 채굴 경쟁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하게 합니다. 또한 발행자는 채굴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북미 채굴 업체들이 다음과 같은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채굴 풀 지배: 특정 채굴 풀이 지배적인 경우 채굴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채굴 소프트웨어 개발에 참여하여 채굴 과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규제 로비: 각 국가의 규제 환경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