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중국 전기차 판매량이 600만대 우리나라 전기차 판매량 12만대.. 미국 +유렵 합산이 450만대 수준.. 좁은 국내 리튬이온 배터리 보호 할려고 현정부 수출 시장을 포기한 것.. 심각한 역효과 불러오고 대한민국 전기차 시장 몰락을 가져올 것.. 윤석열 정부 경제정책 깊이도 없고 당장 눈에 보이는 이득만 쫒고 있다는 것 특히 정칙적 계산 반중, 외교에 몰입..
어떤 부작용 있는지 설명... 배터리, 전기차 관련주 투매 하세요.. 첫째 현정부가 테슬라 저격 한꼴. 미국 정부가 가만히 있을까 미국이 중국 배터리 제조 시장을 풀어줄 수도.. 두번째 전기차 경쟁력 소형차 LFP 생산 포기하면 해외 가성비 경쟁력 악화 동남아시아 수출 경쟁력도 안된다는 뜻.. 내수용 리튬이온 전기차만 만들어야.. 해외 수출과 내수 이원화 한다 그럼 생산단가만 올라 간다는 것.. 소형 전기차 수출 포기해야.. 동남아시아, 아르리카, 남미 시장 대 내줄 것.. 세번째 노골적으로 중국 저격한 꼴 현대,기아 중국 내수시장 완전 포기해야.. 우리나라 전기차 시장 50배 넘는 시장 포기해야.. 네번째 세계 전기,전자 ,자동차.. 가성시 시대입니다. 프리미엄 아니면 싼 것 둘중 하나만 선택해야 하는 시장 우리나라 포지션이 어중간... 우리나라 전기전자, 자동차 기업들 줄파산 할 것.. 윤석열정부 미국 몰빵한 상태라 미국에서 기침만 해도 심각한 타격 받습니다.. 미국 정책만 살짝 틀어도 IT, 전자 ,자동차, 배터리 국내 업체들 줄도산 할 것
분명히 말하지만 2024년 배터리,업체와 현대기아 최악의 해가 될 것 대도록 주식 매수 피해라.. 특히 에코프로 무조건 던져라 금양 주식은 투매해라.. 금양 투자 리스크 반영하면 적자 어마어마할 것 금양 부산에 투자한 원통형 배터리 생산 가능할까 불가능 이 투자 리스크 반영하면 답 없습니다.. 에코프로 액면 분활은 마지막 발악을 하는 것 액면분활 소액 개미들 피까지 빨아 먹겠다는 계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