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춘 2025년 입주 예정인데 1년에 입주권 거래가 100건이 넘습니다.. 조합원이 5천명대 인데 2년이면 조합원 5%가 손바뀜... 조합원 상당수는 중요한 결정 해놓고 입주권 팔고 빠져 버림.. 시공사 입주권 매매로 중요한 결정 입김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시세에 관한 것.. 같은 평형이면 브랜드,층수,단지 상관없이 같은 기준으로 시세 통계를 냅니다.. 이건 정말 골때리는 것
헬리오시티 72Am 타입 딱 2건 거래 있습니다 입주부터 이제까지.. 20.6월 8일 입주권 거래후... 23년 5월 22일 408동 6층 거래.... 23년 9월 26일 408동 19층 거래...
웃낀 것은 23년 9월 26일 거래를 신고가 거래로 등록 5월 22일 거래가 기준으로 잡은 것.. 5월 22일 6층 거래 입니다.. 19층 전망과 6층 전망 아파트 같은 기준으로 삼고.. 아파트 시세 신고가 등록 기사 쓰는 것 웃낀 것 아닙니까... 정확히 말해 가격 상승이 아니라 그 동에 19층 거래 이 가격에 거래 되었라고 공지해야 맞습니다 가격 상승이 아니라 서울시 주간 단위 가격 동향은 전부 엉터리 사기로 봐야...월 거래량 2천건도 안된 거래량 거지고.. 200만 가구 거래 주간동향을 발표.. 입주권 거래도 과연 시세 동향으로 표시해야 하는지도 의문.. 내부 인터리어 부터 다 다르고 관리도 다 다르고 건축물 년수도 다 다를 것인데.. 한 묶음으로 모든 통계를 내고 있습니다.. 아파트 경매 물건을 보면 골때림... 아파트 년수 노후화 상관 없이 건물 평가 모두 똑같이 평가..
지금 윤석열 정부 문재인전정부 하고 다르게 정직한 통계 운운하는데.. 더 최악.. 통계 표준이 더 적습니다.. 더 엉터리... 우리나라 언론 부동산 전문가 다 사기꾼들...
우리나라 아파트 거주자들 한순간에 거지될 듯... 은마 아파트 보세요 재건축 갈등... 고층 재건축 불가능. 부동산 담보대출 해준 금융권 다 다 문제될 것.. 전혀 감가 상각비 반영 안했다는 것
서울시 지하철, 버스 1년 적자 1조 5천억인데 인구 감소 시대 뭔놈은 신규 노선을 신설하는지.. 출퇴근 시간 아니면 통통 비여 있습니다.. 저혼자 타고 이동할 때도 많습니다.. 산업 구조를 개편해서 출퇴근 시간을 최소할 생각은 안하고.. 무조건 신규 노선 신설.... 시골 고속버스 터미널이 사라지고 있는데.. 곧 수도권 노선들 손님없어 사라질 것 문제는 지하철... 엄청난 유지 비용 감당해야 나중에 이 비용 감당 못해서 수도권 시민들 대탈출이 일어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