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일기연, 로봇, 공장 자동화에 필수 ‘이노아이’ 스마트카메라 전시, 삼성이 투자한 회사 - 함수미 기자
★★ 동일기연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로봇,반도체 자동화 전시회 서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2(Smart Factory+Automation World 2022, 이하 SF+AW 2022)’에 참가한다.
동일기연은 이번 SF+AW 2022에서 비전 검사 솔루션, 세라믹 자동화 솔루션, ESD 솔루션을 선보인다.
동일기연은 비전검사용 스마트카메라 ★inno-eye smart T Series를 선보인다. 이노아이는 육안 검사를 대체하고 자동으로 비전 검사를 수행하는 스마트 카메라는 공장 자동화에서 필수적인 제품이다.
고성능 프로세서 탑재로 비전 검사 속도가 자사 기존 제품 대비 10배 빨라졌으며, PC없이 비전 검사가 가능한 스마트 카메라다. 또한 외산 비전 시스템 1대 가격으로 멀티 비전 검사 적용 가능하며, 최대 24개 검사 도구로 별도 개발 없이 다양한 비전 검사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전기집진필터는 강력한 먼지 포집 능력과 높은 통기성을 자랑하는 신개념 정전 필터 시스템으로 공기청 정기, 에어컨, 환기 시스템(전열교환기, FCU 등), 클린룸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동일기연은 1986년 창업 이래 人本永昌의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각종 전자부품 및 전자제품을 개발하여 우수한 품질과 경쟁력을 갖춘 코스닥 상장 우량기업이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