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내세운 부산, 마크롱 등에업은 리야드에 패배 -AP 뉴욕=박준식 특파원입력 2023. 11. 29. 03:38 리야드 119표, 부산 29표, 로마 17표…한총리 "송구, 무거운 책임감"
대체 판세를 뭘 보고 읽는거야. 결선투표에서 역전한다는 자신감이 어디서부터 나올 수 있지? 이번에 돈 쓴 거 국정감사해야 돼. 배달사고는 없었는지 정치권으로 뒷돈 빼돌린 건 없었는지.
========== 이건 어제 쓴 글 ======== 이틀 연속 양키+ɑ 삼식이는되지말자추천 0조회 3723.11.28 16:05댓글 0북마크공유하기기능 더보기
어제 오늘 시장 움직임이 글로벌 평균 이상이다. 간밤에 미국장 하락, 현재 양키선물도 벨 거 아닌데 코스피 코스닥 모두 우월. 글쎄, 내 짐작으로는 매월 1일 발표하는 전월 수출입통계에 수출증가율이 눈에 띄는 성장을 할 거라고 발표가 나지 않을까. 그거 선반영한 주가 같다. 지난 1년간을 미국 오르면 담날 절반 쯤이나 따라오르고 미국 빠지면 같거나 더 빠지는 게 국률이었는데 이제 그 악마의 고리를 끊어내는 중이다.
수출 회복은 두달 전 부터 야시롱하게 의미있는 반전은 있었다. 이번 달은 좀 더 추세가 달라지지않겠나. 현재 삼전 장후반 갈수록 좋아지는 것도 그거 암시 같아. 반도체가 대한민국 가치의 절반이다.
주식이 모두 다 사랑이다. 2차전지주, 리튬관련주, 우리기술투자 모두 이번 주 안에 재매수 예정.
===== 오늘으 썰 ========= 빠떼리주와 우리기술투자 매수할 시점이 느므 빨리 와버리네. 오늘 얼마나 슬기롭게 매수할 수 있을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