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앤에프 소액주주의 권리보호를 위한 의결권 요청 안내 - 현재 69분, 54,394주 위임 중
안녕하세요
엘앤에프 소액주주 장00(개인투자자) 입니다.
저는 약 3년 전부터 엘앤에프에 투자하고 있는 개인소액주주(524 주 보유 & #x2F; 23년 5월 5월 기준)이며 특이사항으로는 경영학 박사 졸업하였고 타 회사 전략기획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상기 내용 단톡방에서 인증 완료)
최근 엘앤에프의 소액 주주를 무시하는 행동에 대해서 우리 소액주주들의 권리 보호를 위하여 주주들께서 단합하고 공동의 의사를 회사 측에 제시하고자 위임장을 받고자 합니다.
○ 엘앤에프의 주주친화 정책의 문제점 1. 현재, 강남오리님의 주주총회 동영상에서 보면 최수안 대표는 시장과의 소통의 지적에 대해 정도경영을 이야기 하면서 본질을 흐리고 있습니다. 현기아차, 테슬라, SK이노베이션 등은 인베스터 데이를 통 해 회사의 비전과 로드맵에 대한 공유를 하는데 정도경영을 운운하면서 마치 자기만 알고 있는 것이 정도 경영인 것처럼 답변을 하는데 기 언급된 회사들은 정도경영을 안 하는지요? 우리가 원하는 것은 최소한의 시장과의 원활한 소통인데 전혀 관심 없는 듯한 태도로 일관하였습니다.
2. 주주 친화적인 투자금 확보 정책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면서 JP 모건 과 계약을 통해(이들은 당현하게 이미 알 았음) EB발행 공시 후, 바로 준비되었다고 공매도 침& #x2F; 계약서에 주주보호를 위한 공매도 금지 조항 등을 넣었으면 이렇게까지 차트를 망가뜨리며 문제가 없었을 듯 함
3. 최근 2주 정도 주주들의 전화를 받지 않음& #x2F; 주가가 계속 떨어지는데 주주들 속이 타 들어가는데 코스피 3위 업체가 주주들을 무시하는 행동임
--> 주주자본주의에 대한 의장, 대표이사, IR 팀장의 정도경영을 외치지만 정도경영의 마인드 자체가 없다 생각함
○ 향후 계획 1. 주주 무시 행동(전화 안받음, 주주와 소통 안함 등), 홍보활동 및 주가 방어에 대한 노력이 없을 경우 의장 사퇴, 최수안 대표 퇴진, IR팀장 교체, 홍보 업무 추가 등을 요구할 계획임 2. 시장과 주주에 대한 지속적 IR 활동 요구 및 로드맵 공유 및 시장의 의견 접수 요구 3. 주주님들과의 소통은 유튜버 & #x27;강남오리& #x27;님께 요청하여 진행상황에 대한 공유를 요청 드리거나 아니면 다른 공유 채널로 공유하겠습니다. 4. 혹시라도 계속 주주를 기망하는 행동 진행 시, 의결권을 모아 행동주의 펀드에게 요청하겠습니다.
이러한 위임장이 법적 구속요건을 갖추진 못할 수도 있지만 주주들의 단합된 의사결정을 전달하기에는 의미가 있다고 사료 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리며, 접수 주신 개인 정보는 엘앤에프에 전달 될 수 있으며 본 내용과 관련해서 문의 및 내용 공유 등으로 문자 및 연락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절대, 다른 용도로는 사용하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