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방송을 보니까 물리학자 김상옥이란 사람이 열심히 사람들을 가르치려고 하는데 그는 피조물인 사람이면서 전능한 신처럼 무었을 다 아는 것처럼 말하고 있네요! , , 얼마나 배워서 저리 떠드는 것일까? 그는 모든 종교를 부인하면서 자신이 아는 진화론을 가지고 많이 아는 것처럼 떠들어대지만 그는 사람이 왜 120 정도만 사는지 모를 것이고 왜 사람이 축복받은 존재인지 모르고 식물과 같은 격으로 보네요! , , 성경에 의하면 하나님께서 자신의 형상을 닮은 사람을 만들었고 우주와 그 안의 만물을 만들었으며 마귀에게 속아서 선악과를 따서 먹으면서 에덴동산에서 저주받아 추방되면서 사람은 영생을 하지못하게 된 것을 또한 사람이 육신이 되면서 사람의 수한이 120으로 정해졌음을 신이 내린 유일한 성경을 통하여 헤아려야 하는데~ , , 하나님을 경외하는 것을 지혜의 근본으로 삼으라고 하였는데 그는 피조물인 사람이 만든 것을 추종하면서 아둔하여졌고 자신이 우매함을 보지못하네요! 자신이 죽으면 어디로 갈지도 모르는 자가 신처럼 다 아는듯이 떠드는 것은 교만입니다!
그래도 덕분에 성경을 헤아려서 만든 미국의 권리장전 내용이 얼마나 놀라운지는 배우게 되었네요! 왜 미국이 세계최고가 되었는지 또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 주식시장이 널뛰기를 하면서 개별종목 장세로 간다고 하여야 하는가? 금리를 많이 올린다고 하여도 상한가 치는 종목들이 보이고~
정배열 종목 가운데 급등하는 종목들도 보이고 많이 내릴듯한 일봉챠트도 갑자기 모양을 바꾸기도 하고 물론 하락하면서 하한가를 내는 종목들도 있습니다.
똥실적주는 대세하락장세에 무서운 종목이고 그나마 요즘은 오른다싶은 종목은 호실적주가 많네요 실적을 믿어도 고가이면 무섭고 외인이 열심히 산다고 믿었다가는 삼전이 꼴나고 많은 공부를 하여야 헤아릴 수 있는 장세!
역살적장세에 들어가기 전에 잠간의 봄날인지 알수없지만 챠트가 나쁜 것은 아닌 것이고 졸라 오른 종목도 아닌 것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