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서비스

검색

검색어 입력폼

금융 메인메뉴

커뮤니티

커뮤니티 하위메뉴

게시판 운영정책

증시토론

추천수 베스트

      SK바사에 대한 단상[18]
      추천 3 | 조회 285 | 번호 1157797 | 2022.08.15 11:05 키에르케고르 (djdmstnr4***)
      SBS뉴스토리 '자연의 경고인가, 변이 바이러스의 침공' 을 시청하였다.
      새로운 바이러스가 출현해 인류를 또 다른 팬데믹으로 몰아넣을지도 모른다면서
      예측할 수 없는 질병에 대해 이야기 한다.
      무분별한 개발과 자연 파괴로 야생 동물과 인간 사이의 거리가 가까워지고,
      그 과정에서 야생 동물에게 존재하던 바이러스가 변이를 일으켜 인간을 감염시킨다는 것이다.
      실제로 21세기에 발생한 신종 감염병의 75% 이상이 인수공통감염병으로, 그 발생 주기도 갈수록 짧아지고 있다며,
      그 어느 때보다 팬데믹의 일상화에 대한 대비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한다.

      2년 동안 주식을 잊고 살았다.
      그동안의 글들을 모두 삭제하면서 새 마음으로 새로 시작하고 싶었다.
      주식 환경도 많이 바뀌어 이제는 주식투자를 하지 않는 사람을 손에 꼽을 정도다.
      부동산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고, 그만큼 월급으로만 살기엔 삶이 각박해진 탓일 수도 있겠다.

      각설하고
      코로나 19가 재 확산 될 조짐이 보이고 기존에 알고 있던 삼바가 많이 폭등한 것을 보면서
      상장 한지 얼마 되지 않은 SK바사가 눈에 들어왔다. 이런저런 정보를 찾아보면서 물리지는 않겠지 했는데
      목표가가 줄줄이 하향 되고, 관계 회사의 실적이 안 좋다며 떨굴덴 어이가 없었다.
      물론 팬데믹 때보다 실적은 감소할 수 있다. CMO쪽도 신경을 써야 하고,
      하지만 변이 바이러스가 창궐하는 이 때에 스카이코비원이 뒷북이라고만 치부하기엔 아쉬움이 남는다.
      추세 개인이 만들어 갈 수도 있지 않을까???? 동학개미 어디 갔나!!!
      3
      2
      신고


      푸터

      카카오가 제공하는 증권정보는 단순히 정보의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제공된 정보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카카오는 이용자의 투자결과에 따른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c) Kakao Corp. All rights reserved.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카카오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