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어떤 큰 교단이 동성애자를 목사로 세우는 것과 동성애를 지지하는 교단과 동성애를 지지하지 않는 교단으로 갈라지면서 큰 가등을 겪고 있습니다.
, , 동성애는 구약에서 신약까지 좋은 것으로 취급하지 않코 있습니다. [로마서 1장]에 의하면 사람들이 피조물(해와 달과 별,,등)을 섬기면서 하나님이 그들의 마음의 정욕대로 쓰도록 더러움에 내버려 두사 그들의 몸을 욕되게 하게 하셨다고 말씀하고 있고~
[고린도전서 6장 9~10절]에 의하면 ``불의한 자가 하나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못할 줄을 알지 못하느냐 미혹을 받지 말라 음행을 하는 자나 우상숭배를 하는 자나 간음하는 자나 탐색하는 자나 [남색하는 자]나 도적이나 탐욕을 부리는 자나 속여 빼앗는 자들은 하나님 나라를 받지 못하리라``
성경에 이와같이 말씀을 하고 있는데 타락을 한 어떤 교회들은 하나님께서 하신 말씀을 어기고 반성경적인 것을 지지하고 있으니 교회만 다닌다고 다 성도가 아니라는 것! 말세로 가면 갈수록 목사와 교회를 잘 분별해서 다녀야 한다는 것!
&&&&&&&&&&&&&&&&&&&&&&&&&&&&&&&&&&&&&&&&&&&&&&&&&&&&&&&&&&&&&&&&&&&&& 주가가 열심히 폭락을 하였는데 바닥일까? 아주 애매모호 하지만 여전히 지하실을 뚫고 있는 상황이고 증권방송에서 추천중인 것을 보면 바닥은 아직 먼듯한 느낌!
다행인 것은 구리와 유가가 상투를 친드한 느낌 끝없이 오를 수는 없는 모양! 불경기가 온다고 하지만 경착륙할듯한 느낌이고 그런데 불경기를 이유로 또 하락을 시키는 것을 보니까 개미들 신용은 다 털려는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