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의 5월이다. 꺼져가던 증시에는 잠깐이나마 꽃이 피었지만 쌍투마차처럼 달리던 암호화폐[가상자산]는 날벼락을 쳤다. 듣도 보도 못한 코인의 폭락은 코인에 투자한 많은 젊은이들을 갈팡질팡도 모잘라서 한순간 벼랑 끝으로 떨어트렸다. lunna ust 테라와 루나 루나와 테라 전무후무한 폭락으로 많은 꿈들의 삶을 망가트렸다. 권도형이 만든, 도덕적 해이를 넘어선 법망을 미꾸라지처럼 빠지게 만든 21세기 희대의 발명을 핑계로한 사기극이라고 해야 될 것이다.
정치는 검수완박이 우선 아니라 이런 수법으로 금융 혼란을 부추기는 자들을 징계할 법 제창을 완수해야만 주식이나 코인이나 어던 투자를 하여도 투자자가 순식간에 재산을 모두 잃는 악순환의 고리를 미리 사전에 막을 수 있는 법 제도를 정착시켜야만 경제의 활성화와 젊은 이들의 미래의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사회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망각하고 있다.
인생을 스스로 무너지게 하는 것과 누군가 무너지게 만들어 인생의 길 걷는 차이는 크다. 누구나 언젠간 격을 수도 있고 피해 갈 수도 있는 것이 운명의 굴레라고 조언 할 수는 없다. 월급과 하루 일당만으로는 미래의 꿈을 이룰 수 없는 젊은 이들이 아껴가면서 쌈지돈 모아서 투자처라고 만든 곳들이 일순간 무너지게 하는 곳들이라면, 그런 곳 투자하는 투자자들에게 책임전가를 해야 하는 사회 구조라면 제도가 무슨 필요가 있을까, 하는 의문이다.
나 도한 15년 전 상폐 종목 피해자들이 위임을 주어서 재판 중 피해자 한 분이 비트코인 100만 원 어치만 사두세요.몆 번 말씀하셨지만 주식에 몽땅 몰빵 후 상폐가 되어 상폐의 부당성을 놓고서 [사기,주가 조작,횡령,배임 등 고소 중이라서 코인을 사두지 못했다. 주식 투자에서도 이렇게 상폐 종목 매수하게 되면 하루 아침에 알거지 되는 것은 시간문제다. 오늘 매수하고 오후에 거래정지 된 종목도 매수한 적이 있었다. 주식 투자 또한 1억 원이던 2억이던 몰빵한 종목이 거래정지 된다면, 될 수도 있다. 그런 종목들 거래정지 된 종목도 지금 주식 시장엔 있다. 그런 상폐 종목 만난다면 루나,테라처럼 코인,암호화폐 투자자처럼 되고만다.
조심한다고 하는 투자를 하여도 언젠간 피할 수 없는 운명으로 변할 수 있는 곳 돌발 변수가 시한폭탄처럼 주위에 있는 곳이 주식과 암호화폐다. 나는 30년 동안 20억을 잃었지만 글이라도 남았다. 그러나 루나,테라 암호화폐 투자자 중 한 분은 하루 아침에 18억 원이 400만 원 잔고라는 증명서를 ,,, 더군다나 루나 테라는 상폐까지 가는,루나 테라 투자자는,,,
시간이 지나고 세월이 흐르면 또 지금의 경험들을 잊고 망각하면서 증시와 코인은 방긋 웃게 만든다. 주식 시장은 그런 일들을 겪으면서 지금까지 성장해 왔다. 그동안 많은 민초들의 삶 개미들의 삶 헝클어진 읻르도 많은데도 그런 개미들은 잊혀지고 새로운 투자자들은 실패한 개미들처럼 전철을 밟지 않는다는 자신감으로 무장하곤, 이런 글을 쓴 이들을 비웃고 냉소한다.
요즘 글을 쓰다가 보면 오타가 많이 나온다. 시력 저하와 손가락 신경이 무뎌진 탓이다. 철하자 김00 님에 비하면 어린애건만 육체는 빠르게 노화를 재촉하고 있다. 이루지 못한 것 쓰지 못한 것 많은데,증시창을 보려면 글을 스려면 안구와 타자 치는 손가락 만큼은,,, 이런 바램도 욕심일까?
인생에서 3뿌리를 조심해애 된다고 늘 배워왔다. 입뿌리,발뿌리 ㅈ 뿌리다. 욕망,탐욕,음욕.견뎌내지 못하고 전도 유망한 사람들이 유성으로 변하고 있다. 3뿌리에 걸리지 않았다면 인생 꽃길은 따논 당상일텐데,한순간의 유혹에서 벗어나지 못한 음심은 끝내 인생의 발목을 잡았다. 잘못을 알면서도 뉘우치지 않고 있는 이들이 정치인에겐 많이 있다. 이곳 하늘 아래 제일 편안하다고 하는 동네에서도 3선의 00의원이 결국은 스스로의 발목에 족쇄를 채웠다.
이곳은 3선의 국회의원이 나오기 힘든 곳이다. 그만큼 유권자들의 색채가 분명하고 표심이 뚜렷한 곳이다. 그런 곳에서 3뿌리 중 하나에 걸려서 정당에서 제명되는 치욕적 망신살이 뻗쳤지만 뉘우침은 없는 것 같다.
60년 70년 대 말초 신경을 자극하는 화담은 무료한 졸음을 쫒는 특효약이였다. 그러나 지금 시대는 성희롱죄에 해당하는 문구가 된다. 성 도착증 권력 도착증 주식 도착증 코인 도착증 부 도착증 sex도착증 만족을 모르는 감정은 결국 파멸의 길을 걷게 된다.
나 또한 글의 만족을 느끼지 못하고 있다. 주식 또한 만족을 모르고 있다. 글 도착증 주식 도착증 환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