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예레미야21장]에 의하면 전염병은 하나님의 진노와 분노와 대노 가운대 내리는 재앙이라 나오며,,, 또한 하나님깨서 내리는 네가지 중한 벌 가운데 하나이다! [시편 91편]에 의하면 ``하나님께서 기뻐하는 자``들에게는 전염병의 재앙이 그의 장막에 내리지 않게 하신다고 하셨다! , , 그러한 재앙을 김현원 교수가 만든 백신 카드로 막을 수가 있는가!!! 평택순복음교회의 목사와 여의도순복음 교회의 목사들까지 그 카드를 의지하였다니~ , , 그들은 김현원(물 박사) 교수가 만든 카드로 하나님께서 내린 전염병을 막을 수 있다고 생각을 하였을까!!!!!! 성경말씀의 무지로 인하여 말이 되지않는 것을 믿고 그 카드를 교회에 배포를 하다니~ , , 그래도 여의도순복음교회의 성도라면 성경좀 읽었을 것이라고 생각을 하였는데~ 경악할만한 일이로다! 회개를 해야 할 일이로다! 과거 어떤 목사가 성경적으로 무지하여 전염병 코로나를 막는다고 신자들 입에다가 소금물을 뿌린 것과 같은 상황이다!
나도 과거 한 때에는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초신자 교육을 이수하고 성경을 받은적 있었는데 PD수첩을 보면서 여의도순복음교회와 평택순복음교회의 목사들을 보면서 경악을 하였네요! 평신도인 내가 성경말씀을 깨닫고 [예레미야 21장]과 [시편 91편]의 전염병에 관한 성경말씀을 알렸는데 아직도 전달이 안되었나 보네요!
난 그 성경말씀들을 깨닫고 코로나를 두려워 하지않코 믿음으로 교회를 다니는데~ 어찌하여 ,,,,,,,,,,,,,,,,,,,,,,,,,,,,,,,,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