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토론
주주들만 곡소리나는 이상황이 정상입니까?
3/1 제출될 회생계획안에 감자비율이
그러기 위해선 저희 소액주주들, 개미들이 힘을 합쳐야 합니다!
쌍용차 통합 오픈카톡방이고 몇주전까지 약 40명 정도였으나 다른 쌍용차 카톡방과의 통합과 홍보로
지금은 130여명으로 쌍용차 오픈 카톡방 중 가장 많은 숫자를 모은 상태입니다.
하지만 아직은 그 숫자가 부족하여 쌍용차 소액주주분들의 참여가 절실한 상황입니다.
얼마전에 에디슨이 향후 감자 등으로 총지분율을 95%를 가져간다는 기사들이 여러 언론사에서 보도가 되었습니다.
에디슨이 이에 대해서 아직 정확한 입장 표명을 안한 것은 사실입니다만
모두가 아시다시피 기사가 사실이라면 저희들의 재산은 최소 12:1, 15:1 혹은 그 이상으로 토막나게됩니다.
이러한 사태를 막으려면 쌍용차 소액주주분들이 약 4만명정도 되는걸로 아는데 힘을 모두 합쳐야 됩니다.
과연 그렇게 해서 에디슨이 소액주주들의 의견을 반영을 할까? 라고 생각해서 아무것도 안하려고 생각하는 분도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재산이 1/12, 1/15로 분할되서 휴지가 되도 좋다고 생각하시는분은 참여안하셔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게 아니라면 최악의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관망만 하면서 혹시나 있을지 모르는 요행을 바라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저희들이 힘을 모아서 되든 안되든 통하든 안통하든 대응방안을 모색하여
국민청원이라도 넣어보고 집회라도 불사하겠다는 생각으로 임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소액주주들의 힘을 합치기 위해서 카톡방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오픈카톡방 LINK가 올라가지가 않습니다. 오픈카톡방에 쌍용차 타이핑하셔서 130명이 있는 곳 (100명이
넘는 유일한 방, 상단에 있음) 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