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방송을 보니까 개신교, 천주교, 불교, 원불교의 종교인들이 나와서 수다를 떠는데 각기 좋아보이는 인상과 후덕해 보이며 선해 보이는 종교인들이 모여서 대화를 하는 것 같지만~
각자 자기 종교를 이야기 하면서 비폭력과 평화를 말하며 종교간에 충돌이 없어야 한다는 그들은 선한 자들일까???
하나님의 자녀인 내가 그곳에 있었다면 어떻게 말하였을까? 이 세상의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유일신인 하나님(예수)! 유일한 신이 내린 지혜서인 성경에 의하면 타 종교의 신은 우상이며 빛과 어둠이 하나가 될 수 없듯이 하나님과 우상이 하나가 될 수가 없으며
예수를 믿으며 성경말씀을 지키며 살지않고 우상을 섬기는 자들과 그들과 연합한 자들이 가는 곳은 멸망(사망)의 길이며 그들의 혀는 열린 무덤이며 그들이 가르치는 것은 진리가 아니며 오직 성경말씀만이 진리이기에 거짓을 섬기는 자들과 대적(타 종교의 부인)할 수 밖에 없다는 사실! 종교다원주의(타 종교에도 구원이 있다)는 지옥으로 가는 길이라는 것! 잠언에 의하면 음녀(마귀)의 입술에서는 꿀을 떨어트린다고 하였는데 ``어떤 것은 사람이 보기에 바른 것처럼 보이지만 필경 사망의 길이다(잠언)`` 말씀처럼 잘못 헤아리면 지옥에 간다는 것!
하나님께서 천지만물을 만들어 놓고 사람을 만물의 영장으로 만들어 놓아더니 피조물인 해와 달과 별과 오래된 나무와 성기처럼 생긴돌과 화산과 원숭이와 악어와 곰, 사람, 귀신등을 신으로 섬기는 자들이 와서 그것이 진리라고 하면서 같은 종교라고 말하면 창조주 하나님에게 얼마나 진노를 일으키는 말이겠는가!
오직 예수(하나님)에게만 구원이 있다라고 가르쳤는데 피조물인 사람인 공자와 쉬타르타(부처)를 성인이라는 이름으로 같은급으로 만들려고 하다니~
*** 주식시장은 어느 방향으로 흐르고 있는가? 개미들이 매도하더니 금요일에 개미들이 매수를 하면서 밀리는 상황! 변종 코로나로 경기는 불확실성으로 빠져들고 있고~ 주도주는 거의 없고 횡보나 하락장세에 나오는 상한가 하나 종목이 나오고 있고~ 연말에 한 종목을 10억 이상 들고 있으면 대주주로 정하여지면 내년에 무조건 매매이익의 25%가 세금으로 내야한다는 것! 때문에 빌빌대는 것일까?
바닥을 찍고 오른 것이 반등일까? 아니면 다시 지하실을 뚫을 것인가? 상한가 종목 대부분이 똥실적주에 증권방송 추천종목 대부분이 졸라 오른 고가주들(똥실적주와 호실적주)! 무섭고도 아리까리한 장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