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커뮤니티의 다양성을 위해서 어떤 콘텐츠를 보여준 적이 있느냐? 게시판 다양성을 위해 1%라도 노력은 해반냐?
눈팅만 하다가 처음 나왔다고? 게시판의 트러블 근원은 제대로 알려고 노력은 해반냐? 그런 노력도 내가 좀 잘난 척을 하는 것 같고 저샠히만 잡드리하면 게시판이 조용할 것 같아 징징거려 본 거냐?
그토록 날마다 강조하던 4000폰트는 왜 구경도 안 시켜 주냐?니 말 듣고 레버리지 산 사람을 너 어떻게 책임 질 거야?왕 21.07.13 08:25| 이삐땅딸배불뚝게글래디양아~ 또 여전히 아침부터 삐끼짓이냐?니다 매도하면 하는 거지 왜 여기서 난리야?니 말이 단 한번 이라도 맞는 말이 있었냐? 너 계좌에 돈이 아직도 남아 있긴 있냐?왕미 21.07.13 08:24|
윗글 이런 댓글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느냐? 난 이런 버러지 같은 댓글에 날마다 시달리는데 너는 이걸 어떻게 해결해 줄 수 있느냐? 해결할 능력 안되면 걍 자빠져 주무셔야 하느니라. 그게 성인이야. 지금 니가 하는 짓은 유아들 하는 짓이고
수없이 많은 무허가잡상인들이 개미핥기 처럼 투자자 유혹해서 삥땅이나 뜯어먹으려고 좌판 깔아 SNS 주소나 멜 날리는 건 그건 콘텐츠가 좋아보이더냐? 그 무허가 잡상인 중에 열하머시기란 잡상인이 내가 주식 하락하던날 1박2일 동안 인버스 투자로 수익 좀 내니까 그런 투자는 하수들이나 하는 거라고 빈정거리는 글은 못 봤느냐? 난 그런 비야냥을 듣고 참아야 되냐? 내가 부처 가운데토막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