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 재미있는 방송입니다. 덕분에 내가 몰랐던 과거를 정확하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방송이라서 보고 있습니다. , , , 다미 선교회 이장림 목사의 휴거에 관하여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성경을 바르게 풀지못한 목사와 목사를 숭배한 다미선교회 신자들을 보면서 요즘 교회를 비교하게 됩니다.
방송은 재미있게 보았지만 한가지 아쉬운 것은 성경적인 바른 답변을 해주었다면 좋았을 것인데 ,,,,,아쉽네요! 방송에 나오는 분중에 한 분도 교회 다니는 것으로 아는데~
휴거는 마지막 때에 하나님의 뜻에 의하여 나타나는데 성경에 의하면 이 날은 오직 하나님만 알고있다고 나옵니다. ``그러나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 아시느니라``........마태복음 24장 36절! 그런데 어찌 목사가 알수가 있겠습니까!
그래서 성경은 조심해서 풀이 하라고 나옵니다. 잘못 해석하면 죽을 수도 있다고 나옵니다.
요즘도 성경을 이상하게 하는 목사들이 있습니다. 예레미야 21장에 의하면 전염병은 하나님의 진노 가운데 내리는 것인데 어떤 목사들은 마귀가 내린다고 비성경적으로 설교하고 있습니다. 그 설교를 한 날 교회의 개가 갑자기 병들었고 며칠 후 죽어 나가면서 그 교회를 그만 다니게 되었습니다. 가르쳤는데 이상하게 설교를 해서 권면하며 가르쳤는데 바뀌지가 않더군요!
요한계시록에 의;하면 일곱가지 교회의 모습들을 보여주었는데 그 중에 이단의 가르침을 내리는 교회는 그 교회의 자녀를 죽인다고 하였습니다. 개로 형벌을 내린듯~
이단이 된 다미선교회의 목사는 변하였을까요? 아직도 이상한 설교를 하면서 숨어서 설교를 하고 있을까요
성경을 배워야 하는데 이상한 목사들이 많이 나오는 이 말세에 목사가 하는 설교를 전적으로 맹신하는 것은 어리석음에 빠질 수가 있습니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이러면서 성경을 깨달아야 하는데 목사를 숭배하면 수치를 당하거나 재산상의 피해를 볼 수가 있습니다.,,,하나님께서 성경에 보증을 서지 말라 하였는데 신자들 교회 짓는 것 보증 서다가 몇백억짜리 교회건물 경매로 넘어갔고~
******** 주식시장은 아직은 금융장세인듯~ 실적장세로 넘어갔다 하기에는 코로나로 인하여 경기가 너무 안좋고~ 그렇다고 금융장세라 하기에는 시간이 좀 흐른 것 같아보이고 호실적주나 똥실적주나 돌려가면서 등락을 거듭하고 있네요!
4대장세를 아는 것만으로 주식시장의 큰 흐름을 헤아리게 되며 이 세상 살아가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4대장세를 모른다면 고수라 불릴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