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운이란것도 때가 있다. 가야할 곳이 보이는데도 믿지 않는다. 인생 화무십일홍과 닮았건만 알면서도 거역하지 못한다 시간 속 탄생 소멸 변하지 않는다. 세상 속 주식,코인 롤러코스트 변하지 않는다. 장유유서 말하니, 꼰대라는 말로 변하는 세상이다. 붕우유신 하면 과자 이름이 되는 세상이다. 국회는 무엇을 하는 곳일까? 정치는 무엇을 고치고 가르치려 할까? 군신유의,부자유친,부부유별,장유유서,붕우유신. 오륜이 웃는다. 내가 잘못했소이다. 하고 정치인들에게 빈다. 세상이 변해야 한다고 하는 정치 무엇을 변화시켜야 되는지도 모르면서 변해야 합니다.하고 있다.
세상엔 공짜가 없다. 공짜 너무 바래면 대머리 된다는 속담도 있다. 많은 세월 증시를 보면서도 배우고 경험했다는 시간들이 무용지물이다. 세력들의 주가 띄우기는 천변만화다. 투자의 고정관념은 좋은 먹이감이다. 증시에 오래 머룰고 싶다면 아니다 할 때는 손절하고 튀어야 수명 연장한다.
투자.블로그 웰스오브코민도 비트코인 투자는 비이성적 본성에 배팅하는 심리적 현상이다. 주식이던 코인이던,꼭 하고 싶다면 잃어도 좋을 만큼의 자금으로 하면 편하다. 가진 재산 1% 내에서 한다면 투자자는 웃을 수 있다. 웃음을 잃어가는 현실에서 웃는 방법은 허허허다.
인연이라야 70일 6형제 중 살아남은 행운묘 흑묘가 보호소로 갔다. 가는 날 담장에 핀 장미가 웃는다. 너였으면 좋겠다. 신도림역엔 떠나지 않는 비들기가 있다. 총총 걸음 틈새로 곡예를 한다. 자유가 있어도 떠나지 않는 날개는 윤기가 없다. 땅콩 몆 알 던지니 뭉그러진 다리 절며 먹이 쫀다. 뭉그러진 발가락은 살아온 생을 말하고 있다.